[긴급] 별빛 포스터 관련

?미희·2003.08.12. 00:37(수정됨)·7
아시다시피..지난 학기로 별빛 포스터가 다 떨어졌습니다.
그래서 새롭게 포스터 디자인을 하기로 했습니다.
여러 분들의 도움으로 이것 저것 만들어 보았습니다.
운기 누나께서 정말 많은 도움을 주셨어요.

여러분들의 의견을 참고하려고 "사진자료실"에 올렸답니다.
보시고 많은 의견을 주세요.
앞으로 이곳 저곳에 붙을 우리 포스터니까
깊은 관심을 가지고 봐주시길 부탁드려요.
지난 포스터와 관련된 의견을 주셔도 좋습니다.

요것만 고치면 멋져지지 않을까? 싶으시면
다운 받아서 손을 봐서 임원진한테 보여주셔도 대환영이랍니다.^^
여튼 어떤 의견도 환영하니까 많은 의견주세요~^^

댓글 7

?유종순2003.08.12. 18:06
우와~포스터가 이쁘구나.. 옛날 생각난다. 몇몇 안 되는 애들끼리 할당량 받아서 눈치보며 붙였던거.. 난 후보5가 맘에 든다. 요즘 애들은 천체사진에 많이 노출되어서.. 망원경과 사람의 실루엣이 눈길을 끈다.
?03 이미연2003.08.12. 22:19
저도 후보 5번에 한표!! 별을 보는. 이라는 점에 부각을 시켜야 할듯도... 아, 그리고 문의<-라고 하얗게 되어있는거 하얀 글씨로 전화 번호 같은거 적어도 되니까.. 까맣게 하는게 어떨까요~하는 의견입니다. 어두운데 어두운 연락처는 눈에 안띄어요.. ..관심있는 사람이야 찾아 보겠지만... 예쁘지 않아보인다는 의견입니닷!!
?03 이미연2003.08.12. 22:21
아, 그리고 망원경 실루엣만 아니라 사람도.. 사람 눈으로 본다던가(손으로 저 하늘을 찌르고 있는 듯한 고전적인..;;) 이런것도 넣으면 예쁠거 같아욧!>_<~
?어나재빈2003.08.12. 22:22
운기 누나께 심심한 감사표시를 해야할 것 같은데...."별빛 셈나 및 관측회 평생 무료 참여권"..^_^..포스터 하나 완성하는데도 상당한 힘을 기울였을텐데..평하기가 조심스러워지네여...운기야...고맙다고 전해드려~~
?은혁2003.08.12. 22:26
1번이 멋진데? 5번보다는 조타
?red_bean2003.08.13. 00:32
오..너무 멋있다..나도 5번..!! 영화 포스터 같다...
?별바라기(운기)2003.08.13. 19:04
누님헌테 수정 의견 올리신것들 보구 수정한담에 다시 보여달라 해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