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 별빛 포스터 관련
아시다시피..지난 학기로 별빛 포스터가 다 떨어졌습니다.
그래서 새롭게 포스터 디자인을 하기로 했습니다.
여러 분들의 도움으로 이것 저것 만들어 보았습니다.
운기 누나께서 정말 많은 도움을 주셨어요.
여러분들의 의견을 참고하려고 "사진자료실"에 올렸답니다.
보시고 많은 의견을 주세요.
앞으로 이곳 저곳에 붙을 우리 포스터니까
깊은 관심을 가지고 봐주시길 부탁드려요.
지난 포스터와 관련된 의견을 주셔도 좋습니다.
요것만 고치면 멋져지지 않을까? 싶으시면
다운 받아서 손을 봐서 임원진한테 보여주셔도 대환영이랍니다.^^
여튼 어떤 의견도 환영하니까 많은 의견주세요~^^
그래서 새롭게 포스터 디자인을 하기로 했습니다.
여러 분들의 도움으로 이것 저것 만들어 보았습니다.
운기 누나께서 정말 많은 도움을 주셨어요.
여러분들의 의견을 참고하려고 "사진자료실"에 올렸답니다.
보시고 많은 의견을 주세요.
앞으로 이곳 저곳에 붙을 우리 포스터니까
깊은 관심을 가지고 봐주시길 부탁드려요.
지난 포스터와 관련된 의견을 주셔도 좋습니다.
요것만 고치면 멋져지지 않을까? 싶으시면
다운 받아서 손을 봐서 임원진한테 보여주셔도 대환영이랍니다.^^
여튼 어떤 의견도 환영하니까 많은 의견주세요~^^
댓글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