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티언제가져??광복절날가나여??

?김진섭·2003.08.12. 00:25(수정됨)·4
아윽.. 그리구 도균이형 미안해여`ㅡ` 폰이 맛탱이가 가버렷어여 ㅡㅡ;;; 전화드릴려햇는데.. 시간이 새벽이되버려서.. 하하핫;; ㅡㅡ; ㅈㅅㅈㅅ

댓글 4

?영선2003.08.12. 00:27
바보냐. 공지좀 보지? -_-;
?2003.08.13. 00:08
이런거로 게시판에 글좀 올리지마라 무조건 물어보기전에 스스로 좀더 알아 보는게 좋지않을까?
?진섭2003.08.14. 03:27
공지 ㅎㅎ 맨날.. 바로 게시판누르는게 습관이되서.. 잘못봐여 ㅡㅡ;; 누나 -_- 그럼 담에봐여 ㅎㅎ 택?? 정택선밴가?? 스스로 알아볼수가 없었기로 올린거죠 컴퓨터도 요즘은 잘 못할정도로 바뻐서 폰은 맛이 갔고 다행이 어제 고쳤지만
?어나재빈2003.08.14. 22:35
내가 너를 알지 못하지만 너의 짧은 흔적들이 너의 전부를 보여주는 것 같구나. 정택이 앞에 썼던 내글 지운게 후회되는 시점이다. 진정 대화가 필요한 때인 것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