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주현·2003.08.13. 16:36(수정됨)·4


   애진양(ㅡ.ㅡ;;  어색하군...양이라....)도.. 돌아오고...

  다시 활기를 찾으려남?? ^^;;;;

  난..뭐..여전히.....그럭저럭한 생활....

  mt 재밌겠다........난..학원에서..섭듣고..고시원에서.....죽창 박혀있겠지..ㅋㅋ

  아마 마중은 갈수있을꺼야~~ 수업이..4시에 있으니...ㅎㅎ;;

  가서....보내고..돌아와야지....우우....

  뭐..어쩔수 없지.......;;;

  그냥...들어와서...여러가지..보구...나갑니다...ㅋㅋ;;

  새로운 포스터두 예쁘구~~^^  

  으으...나두...엠튀 가구 싶어.`~~~~~~~~~~~~~~~~~~~~~~~~~~~~~~~~~~~~~~~~~~~~~~~~~~~~~~~~~~~~~~~~~~~~~~~~~~~~~~~~~~~~~~~~~~~~~~~~~~~~~~~~~~~~~~~~~~~~~~~~~~~~~~~~~~~~~~~~~~~~~~~~~~~~~~~~~~~~~~~~~~~~~~~~~~~~~~~~~~~~~~~~~~~~~~~~~~~~~~```````````````````````

댓글 4

?별바라기(운기)2003.08.13. 19:12
애진양은 어울리지 않아.. 군이야 군~ ㅋㅋㅋ
?적월2003.08.13. 21:08
너...오랜만에 만나서 맞고 싶냐? -_-
?내음2003.08.13. 22:29
쿡어째~이왕 고생하는거 더 고생하구려~ ^^
?적월2003.08.14. 01:54
다들 이 시기가 고빈가.내 주위 친구들도 많이 힘들다고 공부 안된다고 난리다.기운내 이제 80일 정도 남았자나!!네가 선택해서 하는건데 후회는 없어야지.안그래?내 친구들한테도 말했지만 80일 정도밖에 안남았으니 부담좀 가지라고 했다.기대하겠다고.ㅋ 너도 기대할테니 열심히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