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대폰 받았어요...

?종완·2003.08.13. 12:14(수정됨)·4
드뎌... 오늘 임대폰을 받았습니다. 조금이라도 좋은 폰을 받기 위해-.-;; 9시에 문 열자마자 들어갔답니다.
일찍간 탓인가... 사람도 없구 조용하구 아무래도 제가 처음 온 고객 같았습니다. ^^;;
일찍 가서 그나마 좀 괜찮은 폰으로 가져올 수 있었죠.. 그동안 전화 하면 잘 끊어지구 했던 무식한 탱크도 다시 아버지의 품으로 영원히 잠들게 되었답니다....ㅋㅋㅋ
오~~ 임대폰인데 칼라폰 이더군요. 엘지에서 나왔던 6500칼라.... 전에 제가 가지고 있었던 폰보다 훨씬 좋은 폰을 받게 되서 기분이 좋네요.
근데 폰 상태가 그리 좋지 못하답니다. 좀 험하게 썼나봐요. 좀 지저분 하네요. 밧데리두 하나밖에 없구...
그래도 안테나 만빵으로 터지는 폰을 보니까 기분이 좋네요...^^
이제 끊길 염려 없으니까 마니마니 전화해 주세요~~

댓글 4

?용기사랑~♬2003.08.13. 18:30
번호를 몰라서......--....v
?종완2003.08.13. 20:06
016-365-9855입니당~~^^
?서비..-_-'032003.08.14. 02:52
ㅎㅎ 임대폰?;; 그게머에여;;ㅎㅎ;; 빌려주는건가여;; 임대라는 이름인가;
?서비..-_-'032003.08.14. 02:54
엥;; 이거.. 번호가 등록되잇다고 하는데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