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보고싶다.

?·2003.08.18. 16:51(수정됨)·2
갑자기 영화가 보고 싶어지네요.. 그래서 낼(19일) 저녁에 영화보러갈사람 있나요??? 나쁜녀석들2잼있따고 하던데 그거 보고 싶구요.

상암동에서 볼생각인데.. 갈사람있음 저한테 문자나 연락주세요.. 아 시간은 6시20분이던데 모 장소변경도 가능하고 시간도 변경가능하고 영화도 변경가능해요(왠만하면 이거 보고 싶지만)..

아 날짜는 변경할수가 없네요. 학원땜에.. ㅠㅠ 볼사람들 연락주세요.  마니마니 연락주었으면 좋겠네요..~~~~



>>>>>>>>>>>>광고>>>>>>>>>>

31일에 개강소풍이 있습니다. '빈' 과 '곤'이 추진하는 즐거운 북한산 등산... 체력은 국력~~~~~
많은 참여 바랍니다.. ~~

>>>>>>>>>>>>>>>>>>>>>>>>>

댓글 2

?적월2003.08.19. 00:39
결국 영화번개 치는구나.ㅋ 좋을때군.난 오늘부터 다시금 책의 세계로..;;
?진영2003.08.19. 10:08
저도 그 영화 보고 싶었는데..^^ 저 갈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