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빛 첫 엠티^^;

?의현·2003.08.17. 23:45(수정됨)·2

관측회도 그렇게 많이 안갔었지만..엠티는 이번이 처음이네요^^

엠티가면 주로 방에서 놀았었는데...밖에서 여러가지 많이 했던거 같네요..

개인적으로 활동적인걸 좋아해서 ㅎㅎ;; 재밌었답니다..

양주의 무서움을 모르고 덤빈 몇몇 분들은 일찍 기절하셨고...

저도 양주 더 먹었으면 많이 취했을지도^^; 피곤했음에 불구하고 다들 잼나게 논거 같아서..

기분이 좋네요..^^

다들 몸 괜찮으신지 모르겠네요...푹쉬시구요..또 뵈요~

...

p.s : 아침 기차로 먼저 가서 아쉬웠습니다.(사실 냉면이 먹고 싶은;;)

댓글 2

?진영2003.08.18. 10:22
오빠의 새로운 모습 발견...ㅋㅋ 활동적인거 안좋아하시는것 같이 보였거든여..^^;
?JINNY2003.08.18. 10:56
나도 냉면 너무 먹고 싶었는데..아쉽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