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빛 첫 엠티^^;
관측회도 그렇게 많이 안갔었지만..엠티는 이번이 처음이네요^^
엠티가면 주로 방에서 놀았었는데...밖에서 여러가지 많이 했던거 같네요..
개인적으로 활동적인걸 좋아해서 ㅎㅎ;; 재밌었답니다..
양주의 무서움을 모르고 덤빈 몇몇 분들은 일찍 기절하셨고...
저도 양주 더 먹었으면 많이 취했을지도^^; 피곤했음에 불구하고 다들 잼나게 논거 같아서..
기분이 좋네요..^^
다들 몸 괜찮으신지 모르겠네요...푹쉬시구요..또 뵈요~
...
p.s : 아침 기차로 먼저 가서 아쉬웠습니다.(사실 냉면이 먹고 싶은;;)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