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나두

?나리꽃·2003.08.18. 22:57(수정됨)·4
아...나도 영화보고싶다...
영화못본지 천만년됐네 =ㅁ=
내일...보고싶지만...목요일에 시험이 있다는...ㅠoㅠ
소풍...간만에 따라가보고싶지만 31일에도 시험을 본다는...
뒷풀이라도...?? 생각해보니 2일에도 시험이 있다는...우흑흑ㅠoㅠ
우리 추석때는 번개같은거 안하나요 큭;; =ㅁ=



> 갑자기 영화가 보고 싶어지네요.. 그래서 낼(19일) 저녁에 영화보러갈사람 있나요??? 나쁜녀석들2잼있따고 하던데 그거 보고 싶구요.
>
> 상암동에서 볼생각인데.. 갈사람있음 저한테 문자나 연락주세요.. 아 시간은 6시20분이던데 모 장소변경도 가능하고 시간도 변경가능하고 영화도 변경가능해요(왠만하면 이거 보고 싶지만)..
>
> 아 날짜는 변경할수가 없네요. 학원땜에.. ㅠㅠ 볼사람들 연락주세요.  마니마니 연락주었으면 좋겠네요..~~~~
>
>
>
>>>>>>>>>>>>>광고>>>>>>>>>>
>
>31일에 개강소풍이 있습니다. '빈' 과 '곤'이 추진하는 즐거운 북한산 등산... 체력은 국력~~~~~
>많은 참여 바랍니다.. ~~
>
>>>>>>>>>>>>>>>>>>>>>>>>>>

댓글 4

?2003.08.18. 23:17
헉.. 상당히 우울한.. 시험.. ㅡㅡ;;; 힘들고 놀고 싶을때 사람들을 불러.. 물론 공부해야겠지만.. ^^~
?중원2003.08.19. 09:20
이 인간은 맨날 천만년이야...-.-;; 나쁜녀석들2 잼있다오... 컴터로 다운받아 본지;;;어언 몇주 됐는데;;
?진영2003.08.19. 11:47
언니의 나이가..아니 연세가..아니..ㅡㅡ;; 음... 태어나신 연도가 언제이신지요..ㅋ (농담입니다 (__)) 언니 제가 추석에 집에 못 내려가면 번개 무지 많이 칠께요~(기차표 못 끊어서 아마도 집에 못내려가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주현2003.08.19. 14:30
목요일 중앙껄루 보지?? 셤....셤보구..점수공개나 해볼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