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공지사항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천문 소식
별빛인 소식
갤러리
천문퀴즈
포인트 랭킹
자료실
일반 자료실
별빛 회계
별빛 Classic
로그인
회원가입
홈
자유게시판
상세보기
영선언니~~!!
?
박지은
·
2003.08.20. 22:49
(수정됨)
·
6
저두 포토샾 갈쳐 주세욥~~쿄쿄~~*
다음글
이번주 세미나~
이전글
문화생활 47 -수정
목록
댓글
6
?
영선
2003.08.21. 00:49
다들 왜이래 -.- 별빛인을 위한 포토샵 셈나를 한번 열던지 해야지 원.. 금요일날 우리 학교에서 재빈이 갈켜줄껀데 올래? -_-; 올 사람들 밑에 리플달아봐 내가 가르쳐줄수 있는건 사진을 수정하는 약간의 방법이야.. 고급 기술은 나도 몰라 ^^;
?
용남
2003.08.21. 04:34
수강료는 매니저인 제 계좌로 온라인 입금하세요.. 우리은행 018-539252-02-001 하루전까지는 입금확인이 되어야 수강받으실수 있습니다. -.ㅡv
?
영선
2003.08.21. 16:59
앗 취소야 재빈이 내일 운전면허 기능셤본데~
?
이광규
2003.08.21. 23:16
용남....네가 감히...용남이랑 영선이는 이쁜 지은이가 포토샵을 배워주는 댓가로 맛있는 밥을 사주도록 하여라..--
?
어나재빈
2003.08.21. 23:55
강좌 취소됐으니 수강료 환불바라오!!!
?
영선
2003.08.21. 23:58
너때메 취소된거자나. 떨어지기만 해바라 그냥. ㅋㅋ 그르고 요새 내 매니져라고 사칭하는 사람이 있는거가튼데.. 다들 조심해죠~ 나완 무관하다구. :p
댓글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