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공지사항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천문 소식
별빛인 소식
갤러리
천문퀴즈
포인트 랭킹
자료실
일반 자료실
별빛 회계
별빛 Classic
로그인
회원가입
홈
자유게시판
상세보기
이번주 세미나~
?
이론부
·
2003.08.21. 00:03
(수정됨)
·
3
이번주에는 02학번 최희주의 '외계인'에 대한 세미나가 있겠습니다~
우오오 외계인입니다. 헐헐~
장소 및 시간은 역시나 토요일 오후 4시 서강대 RA관에서 하겠습니다~
그럼~
다음글
이제..5월로 돌아갈수있어요^-^방긋진섭
이전글
영선언니~~!!
목록
댓글
3
?
03 이미연
2003.08.21. 00:45
우와우와~ 재밌겠네요~>_<!!! 이번에야 말로 예습을 해볼까...--;;;
?
별바라기(운기)
2003.08.21. 03:04
저 스타파티 가게 되면.. 셈나 못 나갑니다.. 희주야 미안..
?
보영씨
2003.08.21. 11:35
오...심오해;;;--;;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