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세미나~

?이론부·2003.08.21. 00:03(수정됨)·3
이번주에는 02학번 최희주의 '외계인'에 대한 세미나가 있겠습니다~

우오오 외계인입니다. 헐헐~

장소 및 시간은 역시나 토요일 오후 4시 서강대 RA관에서 하겠습니다~

그럼~

댓글 3

?03 이미연2003.08.21. 00:45
우와우와~ 재밌겠네요~>_<!!! 이번에야 말로 예습을 해볼까...--;;;
?별바라기(운기)2003.08.21. 03:04
저 스타파티 가게 되면.. 셈나 못 나갑니다.. 희주야 미안..
?보영씨2003.08.21. 11:35
오...심오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