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 갑시당~~

?이호재·2003.08.21. 17:51(수정됨)·11
자.. 내가 한국을 들어가니 한번 모여야지~~
날짜는 2003년 9월 6-7일
장소는 강촌 근처의 산빛고을(통나무 황토방이라는군.. ㅋㅋ) http://www.sanbitgoul.com
시간하고 모이는 장소는 인원수에 따라 조정될 예정~
현재 93-95들 10명정도 인원이 거의 잡혀있는 상태고 이 글 보고 갈 수 있는 사람들은 아래 꼬랑지 달아주면 계획 잡는데 참고할 수 있겠지..
암튼.. 학번에 상관없이 시간 되는 사람들은 왔으면 좋겠네~~ 특히~~ 03들 한번도 못본거 같은데 오면 이뻐해 줄까??? (헉.. 싫다고??)
그럼..

ps... 참고로 모임에 오면... 뭔가가 기다리고 있을지도~~ ㅋㅋ

댓글 11

?이광규2003.08.23. 02:29
98학번도 참가 가능한지요...?
?이호재2003.08.23. 12:32
끙.. 학번 상관 없다고 했자넝~~ 많을 수록 좋지.. 냥냥..
?이호재2003.08.23. 12:33
근데.. 너 돌아 댕겨도 되냐? 다 나은거얌??
?이병오2003.08.24. 18:04
자자 그럼 교통편은 어케하지 ?
?유종순2003.08.24. 23:08
호재야~ 또 미안하당.. 아직 수험생이라 토,일요일은 황금의 시간이다. 특히 그때는 말이야. 얼굴이라도 볼 수 있었으면 좋겠지만, 그날 일찍 뜬다며?
?김은미2003.08.25. 15:11
나두 간다. 근데 뭘 들고 가야하나? 여하튼 별도 볼 수 있는 거야?
?김용석2003.08.25. 18:48
집사람과 함 상의 해보고 결정하자. 애 데리고 올사람은 없지..
?이호재2003.08.25. 19:32
헐.. 술먹고 죽자판이 될거 같은데 별을 볼 수 있을까여? 허긴.. 술먹고 나면.. 눈앞에서 별이 돌지도~~ 캬캬캬.
?짝주2003.08.26. 09:35
잼나게 보내고 오세요~ 저는 좀 힘들듯...^^
?박연선2003.08.27. 01:00
저는 6일에 일하고 갈 수 있을 듯.. 8일부터 무척 바빠지거든요...따로 준비해갈거 있나요??
?Girl2003.08.29. 23:07
튼튼한 몸을 이끌고 가겠심다. 따로 갖고 가는 것음 없심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