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하하~

?은미·2003.08.22. 23:02(수정됨)·4
집에 왔어요..

엠티도 다녀오고.. 다들 잘 지냈죠?

오늘 잘 왔는데

짐이 아직 안와서..ㅡ.ㅡ

암튼.. 잘 다녀왔습니다..

댓글 4

?2003.08.22. 23:18
누나 잘 오셨어요~~~ ^^* 여행 잼있었죠.. 부럽다.. ㅋㅋ
?2003.08.23. 02:53
Do you speak English? ㅋㅋㅋ 누나 웰컴투 한국!!
?용기사랑~♬2003.08.23. 13:48
은미 누나야...~ 잘다녀왔죠...!!!!! 좋았겠담......얘기나 들려주오여.........!!!!*^^*
?내음2003.08.24. 17:22
ㅋㅋ 한국에 오신걸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