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공지사항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천문 소식
별빛인 소식
갤러리
천문퀴즈
포인트 랭킹
자료실
일반 자료실
별빛 회계
별빛 Classic
로그인
회원가입
홈
자유게시판
상세보기
아하하하~
?
은미
·
2003.08.22. 23:02
(수정됨)
·
4
집에 왔어요..
엠티도 다녀오고.. 다들 잘 지냈죠?
오늘 잘 왔는데
짐이 아직 안와서..ㅡ.ㅡ
암튼.. 잘 다녀왔습니다..
다음글
요즘 보고있는 거.. (카와이~~나루에ㅜ.ㅜ)
이전글
MT 갑시당~~
목록
댓글
4
?
곤
2003.08.22. 23:18
누나 잘 오셨어요~~~ ^^* 여행 잼있었죠.. 부럽다.. ㅋㅋ
?
택
2003.08.23. 02:53
Do you speak English? ㅋㅋㅋ 누나 웰컴투 한국!!
?
용기사랑~♬
2003.08.23. 13:48
은미 누나야...~ 잘다녀왔죠...!!!!! 좋았겠담......얘기나 들려주오여.........!!!!*^^*
?
내음
2003.08.24. 17:22
ㅋㅋ 한국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