쩝..
농구연습이라는.
아주 좋은 핑계거리 하나 붙잡고..
주말마다 대전에서 뻗대고 있다는... -o-;;
담 주에는 갈 수 있을래나. 에휴. -ㅠ-
(것 땜에 엠티도 몬가고.. ToT)
그나저나.
내일 개강하는 사람들도 있고...
거 참 시간은 정말 빨리도 가네.
방학이 끝나버리다니.. ToT
아. 그리고. 혹시.
담 주에 가게 되면.
오랜만이라고 인사 마구 먹지 맙시다. ^^;;
@
걍 심심해서 함 써봤슴당. 캬오~
아주 좋은 핑계거리 하나 붙잡고..
주말마다 대전에서 뻗대고 있다는... -o-;;
담 주에는 갈 수 있을래나. 에휴. -ㅠ-
(것 땜에 엠티도 몬가고.. ToT)
그나저나.
내일 개강하는 사람들도 있고...
거 참 시간은 정말 빨리도 가네.
방학이 끝나버리다니.. ToT
아. 그리고. 혹시.
담 주에 가게 되면.
오랜만이라고 인사 마구 먹지 맙시다. ^^;;
@
걍 심심해서 함 써봤슴당. 캬오~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