쩝..

?진석·2003.08.24. 11:53(수정됨)·4
농구연습이라는.
아주 좋은 핑계거리 하나 붙잡고..
주말마다 대전에서 뻗대고 있다는... -o-;;
담 주에는 갈 수 있을래나. 에휴. -ㅠ-
(것 땜에 엠티도 몬가고.. ToT)

그나저나.
내일 개강하는 사람들도 있고...
거 참 시간은 정말 빨리도 가네.
방학이 끝나버리다니.. ToT

아. 그리고. 혹시.
담 주에 가게 되면.
오랜만이라고 인사 마구 먹지 맙시다. ^^;;


@
걍 심심해서 함 써봤슴당. 캬오~

댓글 4

?진영2003.08.24. 22:37
낼이 개강이라우..ㅡㅡ;; 지금 기숙사...컴터가 또 이상해 부팅이 안되네...ㅡㅡ;;(어떻게 컴터하고 있냐고? 기숙사에도 컴터는 있더...단지 조금 불편할뿐) 농구열심히 해서 이겨..ㅋ 응원은 못가지만..열심히해~!! 다 잘될거야!!ㅋㅋ
?종완2003.08.24. 23:42
존재를 확실하게 남겨야쥐.... 얼굴 잊어버리겠다 인석아~~
?용남2003.08.25. 01:27
존재를 확실하게 남겨야쥐.... 얼굴 잊어버리겠다 인석아~~-.ㅡv
?진석2003.08.25. 03:06
존재를 확실하게 남길테다.... 얼굴 잊지말아다오 인석들아~~-o-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