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세미나는~

?보영씨·2003.08.24. 00:46(수정됨)·11
ㅋㅋ 희주의 외계인;;;

희주가 세미나를 시작하고 외계인의 종류를이야기 할때쯤??

꼭... 분위기가 외계인을 추종하는 그런쪽 같아서 였을까?

누군가 이상하게 쳐다봤었는지;; 희주가 이상하게 쳐다보지 마~!

하지만 외계인의 종류와 외계인과의 접촉을 3가지 종류로 구분해 놓은것을

보면서 흥미로운 부분이라는 생각을 했어요.

세미나에서 이번이 세번쯤 되는것 같은데 그... 무슨 방정식이지--;
우리 은하 안에 지적 생명체가 존재하는것에 대한 확률?을 구하는 방정식
외우고 싶으나 여전히 기억 못하는;;;;.


뒷풀이는 역시 로타리에서 보드게임방으로~! 그리고 떼르 드 글라스까지~!
정택이는 머리쓰는 그런게임에서는 (게임이름을 다 까먹어서--;)
어렵게 어렵게 한번? 이기다가 뻥치는게임에선 물을 만나서 인지 그렇게
잘 못하더라구요;;;--; 전 너무 정직해서;;;--;;;;;


ㅎㅎ 그리고 떼르드글라서의 그 호두는 맛있었어요~! 베스킨보다..훨씬 상큼한게~~~;;;

댓글 11

?미희2003.08.24. 00:54
희주가 혹시..인천 부평? 부천? 여튼..그 괴상한 집단 모임에 가입된 건 아닐까 걱정스러워~희주를 구출하자~ㅎㅎ;;
?JINNY2003.08.24. 01:31
오늘 게임방에서한 게임들 다 재미있었어~ 루미큐브(?), 테트리스 비슷한 브로커스트(?), 그리고 뻥치는 차오차오..차오차오는 정택이 따라갈사람이 없더군..
?별바라기(운기)2003.08.24. 01:35
캬.. 루미큐브~ 잼있져~ 몇사람이 거기에 빠져서.. 살야 겠다는 말이 나올 정두루~ ㅋㅋ
?의진2003.08.24. 01:37
헉~ 진영이가없어서 후기쓸라고왔는데~ ; 에공;; 아~~ 오늘 정말 잼섰어요 세미나두~ 뒷풀이두.. 전.. 단순무식한게임에;; 올인;; -_- 희주누나 구출해야되요~
?희주2003.08.24. 02:09
^^;; 사실 제가 매끄러운 몸매에, 지능이 뛰어나고, 우호적이라는 인간형 외계인.. ㅋㅋㅋ;;
?별바라기(운기)2003.08.24. 02:33
그건 아뉘라구봐.. ㅡ,.ㅡ;; 자신이 지구의 공주라 생각하는 외계인이라구봐.. (__+)
?2003.08.24. 06:10
ㅡㅡ;;; 내가 얼마나 거짓말 못하는데...ㅡㅜ 거짓말 할려면 너무 떨려서 말야..ㅋㅋ 희주는 주기적으로 인간들 괴롭히는걸 보면 외계인이 분명해.. ㅎㅎ
?애니멀혜문2003.08.24. 10:52
우와
?내음2003.08.24. 17:16
아 나도 희주 세미나 듣고 싶었는데 아쉽다~ ㅋㅋ 냥 난 늦게가서~겜 많이 못했지만..그 아이스크림 그렇게 난잡하게 먹긴 첨이었다~내 앞에서 아이스크림통이 휙휙~
?용남2003.08.25. 01:28
나두 보드게임방가고 시포..-.ㅡv
?용남2003.08.25. 01:29
PC게임방은 지쿄..-.ㅡ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