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세미나는~
ㅋㅋ 희주의 외계인;;;
희주가 세미나를 시작하고 외계인의 종류를이야기 할때쯤??
꼭... 분위기가 외계인을 추종하는 그런쪽 같아서 였을까?
누군가 이상하게 쳐다봤었는지;; 희주가 이상하게 쳐다보지 마~!
하지만 외계인의 종류와 외계인과의 접촉을 3가지 종류로 구분해 놓은것을
보면서 흥미로운 부분이라는 생각을 했어요.
세미나에서 이번이 세번쯤 되는것 같은데 그... 무슨 방정식이지--;
우리 은하 안에 지적 생명체가 존재하는것에 대한 확률?을 구하는 방정식
외우고 싶으나 여전히 기억 못하는;;;;.
뒷풀이는 역시 로타리에서 보드게임방으로~! 그리고 떼르 드 글라스까지~!
정택이는 머리쓰는 그런게임에서는 (게임이름을 다 까먹어서--;)
어렵게 어렵게 한번? 이기다가 뻥치는게임에선 물을 만나서 인지 그렇게
잘 못하더라구요;;;--; 전 너무 정직해서;;;--;;;;;
ㅎㅎ 그리고 떼르드글라서의 그 호두는 맛있었어요~! 베스킨보다..훨씬 상큼한게~~~;;;
희주가 세미나를 시작하고 외계인의 종류를이야기 할때쯤??
꼭... 분위기가 외계인을 추종하는 그런쪽 같아서 였을까?
누군가 이상하게 쳐다봤었는지;; 희주가 이상하게 쳐다보지 마~!
하지만 외계인의 종류와 외계인과의 접촉을 3가지 종류로 구분해 놓은것을
보면서 흥미로운 부분이라는 생각을 했어요.
세미나에서 이번이 세번쯤 되는것 같은데 그... 무슨 방정식이지--;
우리 은하 안에 지적 생명체가 존재하는것에 대한 확률?을 구하는 방정식
외우고 싶으나 여전히 기억 못하는;;;;.
뒷풀이는 역시 로타리에서 보드게임방으로~! 그리고 떼르 드 글라스까지~!
정택이는 머리쓰는 그런게임에서는 (게임이름을 다 까먹어서--;)
어렵게 어렵게 한번? 이기다가 뻥치는게임에선 물을 만나서 인지 그렇게
잘 못하더라구요;;;--; 전 너무 정직해서;;;--;;;;;
ㅎㅎ 그리고 떼르드글라서의 그 호두는 맛있었어요~! 베스킨보다..훨씬 상큼한게~~~;;;
댓글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