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창해진 서울 날씨~

?영호·2003.08.25. 14:55(수정됨)·2
오랫만에 글 올립니다. ^^

날씨가 환해지니까 기분도 좋아지는군요.

잘 지내시죠? 선배님 후배님들!

전 올 여름에 바닷가에도 갔다오고 계곡물에 발도 담가보고 해서 다른 때보다 무척 즐거웠답니다.

다행히 날씨 좋을 때 다녀왔지요. ^^

이번주 토요일이 총회죠? 회사 일이 잘 마무리 되서 꼭 참석했으면 좋겠네요.

개강 준비 잘 하시고, 행복한 한주 되세요~ ^-^

댓글 2

?박지은2003.08.25. 16:07
오빠~ 안녕하세요~?? ^^ 잘 지내시죠??
?red_bean빈\\\'2003.08.26. 08:37
형 총회날 꼭 뵈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