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JINNY·2003.08.25. 02:51(수정됨)·1
간만인지 처음인지
현재 msn에 접속중인 별빛인이 한명도 없다
68중 0명이라니..
정말 드문일이군..

댓글 1

?의현2003.08.25. 19:40
0명 있을때의 기분 알져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