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화성 봤어요~
스카우트에서 강원도 정선으로 야영갔었는데~
화성 봤답니다!
서울은 비가 왔다는데 어쩜 그렇게 날씨가 좋던지..
별로 좋지 않은 제 4인치 망원경으로도 극관 다 보고 지형도 보일랑 말랑하고~
애들도 신기한듯!!!
무엇보다 하늘 중앙을 북쪽부터 남쪽까지 가로 지르는 은하수가 아주 인상적이었답니다!
처음에 애들이 궁수자리 근처를 보고 은하수 아니냐고 물어봤을때,
나 : 구름이지. 이렇게 가로등이 많은데 은하수가 어떻게 보이니?
(한참후)
애들 : 선생님 근데 구름이 움직이지도 않고 모양도 그대로예요
나 : 응 그래 은하수야!
역시 봐야 가르치지요!! ^^
내일은 부디 날씨 좋길 바랍니다!!
화성 봤답니다!
서울은 비가 왔다는데 어쩜 그렇게 날씨가 좋던지..
별로 좋지 않은 제 4인치 망원경으로도 극관 다 보고 지형도 보일랑 말랑하고~
애들도 신기한듯!!!
무엇보다 하늘 중앙을 북쪽부터 남쪽까지 가로 지르는 은하수가 아주 인상적이었답니다!
처음에 애들이 궁수자리 근처를 보고 은하수 아니냐고 물어봤을때,
나 : 구름이지. 이렇게 가로등이 많은데 은하수가 어떻게 보이니?
(한참후)
애들 : 선생님 근데 구름이 움직이지도 않고 모양도 그대로예요
나 : 응 그래 은하수야!
역시 봐야 가르치지요!! ^^
내일은 부디 날씨 좋길 바랍니다!!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