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벙개]8월31일 북한산 개강산행~두둥

?홍키·2003.08.28. 00:16(수정됨)·10
이번에도 빈약한 호응에 더불어 다시한번 북한산 산행을 치루려 하고 있습니다.
개강전 심신을 단련하자는 별빛인들의 마음을 깨끗하게 정화해줄 여기 초대형 스펙타클한
울트라 럭셔리 브레인한 북한산 개강 산행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산이 두렵다고요?

오~ 노우!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산은 여러분의 마음입니다.

->등산이 힘들다고요?

오~ 노우!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등산만큼 오른뒤 성취감을 느낄수 있는 경우도 드뭅니다.

->내려올거 왜올라가냐구요?

오~노우! 오지 마십시요-_=

많은 별빛인들의 참가 바랍니다.

공지사항
1.일시: 8월 31일 오전 11시. (집이 먼 사람들이 있어 되도록 아주 늦추었습니다.)
2.장소: 불광역 1번출구
3.준비물: 편한복장. 미끄럽지 않은 신발. 청바지는 안됩니다.젖으면 고생합니다.
모자.(늦게출발하는만큼햇살이따가울수있습니다).각자손수건.
4.회비: 일단 10000원.남으면 바로반환.
5.먹을거: 11시에출발하므로 점심을가서먹어야겠죠? 싸오실분은 굳이 말리진않을게요
  그러나 점심은 주체측에서 준비가능.물도준비가능.!
6.코스: 불광역에서 154.136번버스타고 구기동 매표소로 이동 --> 이북5도청에서 비봉으로
--> 비봉에서 승가봉으로 --> 승가봉에서 문수봉으로 --> 문수봉에서 대남문으로 --> 하산

그날의 여하에 따라 코스는 약간 변경가능할수 있습니다. 저번 첫번때 산행보다는 좀 더 긴
코스이므로 중간에 변경이 가능합니다.(제가 아는게 이거밖에 없어요.^^;;)

하산후.. 구기동이나 불광동으로 이동해서 뭐를 먹어야겠죠?

그다음..힘드신분은 각자 해산하시고 남은 분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
-_=;;;;;;;;;;;;;;;;;;;
제2의 명동 연신내로 이동해서 그날의 산행을 정리하는 시간을 갔겠습니다
(말이 정리지 간단한 맥주 한모금입니다-_+)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솨해요!
그럼 오실분들은 밑에 꼬망트를 좀 달아주시겠어요? 많이들 오세요~

댓글 10

?JINNY2003.08.28. 00:21
나 가!
?홍키2003.08.28. 00:22
참..비오면..산행은 취소됩니다..개별연락드릴께요..비안온다고는 했는데.
?박지은2003.08.28. 00:52
저두 가고 싶은데.. 아직은 잘 모르겠어요~ 그때 사정보구 연락드립죠~~
?2003.08.28. 10:09
저가요.. 당근..~~~~~
?내음2003.08.28. 10:30
썽애~!!손!
?어나2003.08.28. 19:01
감.....곶감......당감.........당근 꼭 가징~~
?별바라기(운기)2003.08.29. 03:59
손손손~!!
?진영2003.08.29. 13:15
저두 가여...ㅋ
?이미연2003.08.29. 14:46
성애언니.. 저랑 산 밑쪽에서 늦여름 촬영회라도..==;;; 짧은 코스면 가고 싶은데 너무 길어보이네요..^^:; 막약체력이라 불가능..헐헐...;;;
?2003.08.30. 00:36
미연아 별로 안힘들어..'-' 꼭 오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