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벙개]낼 29일 LG 대 한화 잠실경기

?이지연·2003.08.28. 18:51(수정됨)·12
낼 야구보실분들 나오세요~
LG 와 한화 경기 6시 30분에 잠실에서 있습니다.
가기로 한 사람들은 재빈, 지인, 도균, 저 입니당~
늦어도 6시까지는 나와야.....
LG 오 예~

댓글 12

?어나재빈2003.08.28. 19:21
LG 오예라니?...한화 짱짱장,,,,전진두 온데.....켜켜...맥주사들구가장~~
?이지연2003.08.28. 20:18
그래, 맥주한잔 하면서 보자. LG가 3연패에서 탈출해야 하는데.....
?이호재2003.08.28. 23:03
L쥐는 L자만 들어도.. 영... 기분이 안좋단 말야.. L쥐x끼 .... 흠.. 기분 별로야..
?이지연2003.08.28. 23:08
ㅡㅡㅋ 재빈아 내가 김밥 싸갈께~ 오늘 시장 바왔다~ ㅎㅎㅎ 긴장해라~
?진영2003.08.29. 13:17
오늘 약속만 없으면...가는건데..ㅡㅡ;; 개강해서...개강파티를 한다는..
?용기사랑~♬2003.08.29. 13:31
나는.....LG편인뎀......신바람야구의 원조 잖아요....!!!>>>>...
?이지연2003.08.29. 15:03
오늘 선발 LG 김광삼, 한화 정민철 이얌~
?JINNY2003.08.29. 15:18
정민철~ 좋아좋아! 엘지 끝났어!
?별바라기2003.08.29. 15:41
기아 화이팅~!! ㅋㅋㅋ 샥~샥~ <----- 돌 피하는 소리.. ㅡ,.ㅡ;;
?이지연2003.08.29. 15:55
야~ 김밥 도저히 못싸겠다. ㅡㅡㅋ 김 왜이리 안붙어~ 아 ~ 볶음밥으로 바꿔야겠다....
?적월2003.08.29. 16:05
내가 없는 사이에....;;; 안타깝네 쩝.-_-;;
?이광규2003.08.29. 21:49
기아 화이팅을 외치고 어찌 도망을 가누...내가 버티고 있거늘...기아..이번에 우승할 조짐이 보이잖아....최상덕이 없는데도.....이정도인데...퇴상덕컴백하고 이러면 다 껌이지....기아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