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공지사항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천문 소식
별빛인 소식
갤러리
천문퀴즈
포인트 랭킹
자료실
일반 자료실
별빛 회계
별빛 Classic
로그인
회원가입
홈
자유게시판
상세보기
[벙개]낼 29일 LG 대 한화 잠실경기
?
이지연
·
2003.08.28. 18:51
(수정됨)
·
12
낼 야구보실분들 나오세요~
LG 와 한화 경기 6시 30분에 잠실에서 있습니다.
가기로 한 사람들은 재빈, 지인, 도균, 저 입니당~
늦어도 6시까지는 나와야.....
LG 오 예~
다음글
와우! [천만년만에 써보는 관측후기]
이전글
[화성관측전벙개] 자전거&인라인
목록
댓글
12
?
어나재빈
2003.08.28. 19:21
LG 오예라니?...한화 짱짱장,,,,전진두 온데.....켜켜...맥주사들구가장~~
?
이지연
2003.08.28. 20:18
그래, 맥주한잔 하면서 보자. LG가 3연패에서 탈출해야 하는데.....
?
이호재
2003.08.28. 23:03
L쥐는 L자만 들어도.. 영... 기분이 안좋단 말야.. L쥐x끼 .... 흠.. 기분 별로야..
?
이지연
2003.08.28. 23:08
ㅡㅡㅋ 재빈아 내가 김밥 싸갈께~ 오늘 시장 바왔다~ ㅎㅎㅎ 긴장해라~
?
진영
2003.08.29. 13:17
오늘 약속만 없으면...가는건데..ㅡㅡ;; 개강해서...개강파티를 한다는..
?
용기사랑~♬
2003.08.29. 13:31
나는.....LG편인뎀......신바람야구의 원조 잖아요....!!!>>>>...
?
이지연
2003.08.29. 15:03
오늘 선발 LG 김광삼, 한화 정민철 이얌~
?
JINNY
2003.08.29. 15:18
정민철~ 좋아좋아! 엘지 끝났어!
?
별바라기
2003.08.29. 15:41
기아 화이팅~!! ㅋㅋㅋ 샥~샥~ <----- 돌 피하는 소리.. ㅡ,.ㅡ;;
?
이지연
2003.08.29. 15:55
야~ 김밥 도저히 못싸겠다. ㅡㅡㅋ 김 왜이리 안붙어~ 아 ~ 볶음밥으로 바꿔야겠다....
?
적월
2003.08.29. 16:05
내가 없는 사이에....;;; 안타깝네 쩝.-_-;;
?
이광규
2003.08.29. 21:49
기아 화이팅을 외치고 어찌 도망을 가누...내가 버티고 있거늘...기아..이번에 우승할 조짐이 보이잖아....최상덕이 없는데도.....이정도인데...퇴상덕컴백하고 이러면 다 껌이지....기아 화이팅...
댓글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