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관측전벙개] 자전거&인라인
화성 관측 오실분들~~!!
날씨가 좋아서 화성 관측전에 한강둔치 잠실지구에서 자전거아님 인라인을 좀 타려구요~^^
지금 참석율이 좀 저조하긴 하지만.. 나오시길 희망하시는분들~!
저 박지은(011-9096-4852)에게 연락 주시구요~ 신천역 6번출구로 5시까지 오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이따 뵙죠~ ^^
날씨가 좋아서 화성 관측전에 한강둔치 잠실지구에서 자전거아님 인라인을 좀 타려구요~^^
지금 참석율이 좀 저조하긴 하지만.. 나오시길 희망하시는분들~!
저 박지은(011-9096-4852)에게 연락 주시구요~ 신천역 6번출구로 5시까지 오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이따 뵙죠~ ^^
댓글 0
첫 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