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핫~

?성은·2003.10.14. 01:37(수정됨)·12
4일날 세미나 한번 참가한 아이인데..
거기서 별로 사람들과 못친해진것 같아 아쉽습니다 ㅠㅁㅠ
그래서~ 여기따가 제 엠에센 주소를 남길터이니~
다들 저가 기억이 안난다 하더라도  뭐 천천히 얘기나 나눔서 친해지자구요~
참! 그래도 혹시 제가 기억이 나시는분들을위해 저의 소개를좀 하자면은
저 그때 청남방 입었구요 머리는 길었지요
성신여대 03정외 강성은이라구 소개를 했습지요~
뭐 제가생각해도 저의존재감이 거의 없는듯 했으니 기억이 안나더라도
주소 등록해서 서로 별에대해 얘기나 나누자구요~
제 주소는 blueribbon1030@hotmail.com

댓글 12

?주현2003.10.14. 09:44
역시..03학번들은.....성신여대가 강세인가......ㅡ.ㅡ;; 반갑습니다~~ 저는 예!비! 04학번이예요..~~핫핫핫~~~
?미희2003.10.14. 10:29
쯔쯔..주현아..너는 벗어날 수 없다니까...~
?진영2003.10.14. 10:30
ㅋㅋ 오빠!! ^^;; 그럼 오빠를 뭐라고 불러야 되나요?? (^^;;;;)
?박지은2003.10.14. 11:56
그냥 주혀니라고 불러~ 주혀나~~~ 주혀나~~!!!! ㅡ_ㅡㅋㅋ
?적월2003.10.14. 12:04
진영이가 그렇게 주현이를 친근감 있게 부르고 싶겠니? 거기를 두고 싶어할꺼야야.그지 진영아?그냥 주현선배님이라고 불러.ㅋㅋ
?2003.10.14. 12:16
그냥 주현인 무시해~
?은혁김2003.10.14. 17:30
왜우리 주혀니형을가지고그래요!! 전 05학번이요 ㅡㅡ;
?미희2003.10.14. 18:44
어머..은혁오빠.. 그렇게 어려지고 싶으세요? ㅋㅋ
?이광규2003.10.15. 07:39
쳇...그래봐야...짝퉁막내들이잖아....내가 인정해줄거 같아....? --+
?성은2003.10.15. 20:56
큰맘먹고 글썼더니 내글에 아무도 관심없는듯.. 흑.. 그래인생이이런거지뭐 담주에가서는 나의 존재감을 퐉퐉 심어주겠어요!
?이광규2003.10.15. 22:43
앗....성은양.....그럴리가....어느놈이 감히...03학번 성은양의 글에 무관심한거냐....게시판에서지만 만나서 너무너무 반가워요...^^ 이름도 이쁘다..성은.... 내 추억속의 동기랑 이름이 똑같네 그냥....^0^
?진영2003.10.17. 16:23
주현오빠라고 불러야 겠죠...안그랬다간...주현오빠한테 한대 맞을거 같아여..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