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핫~
4일날 세미나 한번 참가한 아이인데..
거기서 별로 사람들과 못친해진것 같아 아쉽습니다 ㅠㅁㅠ
그래서~ 여기따가 제 엠에센 주소를 남길터이니~
다들 저가 기억이 안난다 하더라도 뭐 천천히 얘기나 나눔서 친해지자구요~
참! 그래도 혹시 제가 기억이 나시는분들을위해 저의 소개를좀 하자면은
저 그때 청남방 입었구요 머리는 길었지요
성신여대 03정외 강성은이라구 소개를 했습지요~
뭐 제가생각해도 저의존재감이 거의 없는듯 했으니 기억이 안나더라도
주소 등록해서 서로 별에대해 얘기나 나누자구요~
제 주소는 blueribbon1030@hotmail.com
거기서 별로 사람들과 못친해진것 같아 아쉽습니다 ㅠㅁㅠ
그래서~ 여기따가 제 엠에센 주소를 남길터이니~
다들 저가 기억이 안난다 하더라도 뭐 천천히 얘기나 나눔서 친해지자구요~
참! 그래도 혹시 제가 기억이 나시는분들을위해 저의 소개를좀 하자면은
저 그때 청남방 입었구요 머리는 길었지요
성신여대 03정외 강성은이라구 소개를 했습지요~
뭐 제가생각해도 저의존재감이 거의 없는듯 했으니 기억이 안나더라도
주소 등록해서 서로 별에대해 얘기나 나누자구요~
제 주소는 blueribbon1030@hotmail.com
댓글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