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배고파..^^
여긴 학교입니다..ㅎㅎ 이 컴도 없어 학교와야 할수 있는신세..ㅎㅎ
오늘 지각을 하고 말았네여.. 역시 학교 주삼파의 단점이라면 화수목 학교갔다가 금토일월 늦잠자고
다시 화수목 학교갈라치면 특히 화요일 일찍일어나는게 진짜 힘들답니다..ㅡㅜ
오늘도 아부지가 우연히 전화하셔서.. 겨우 지각체크라도 해서 망정이지..으휴~~
맨날 늦잠을 자던지.. 맨날 일찍 일어나던지 양자택일을 해야겄네여...ㅋㅋㅋ
셤기간이군여.. 전 거의 담주에 셤이 박혀 있어리.. 으~~ 점점 두려워 지군여...
이번 학기의 모토는 절대 빵구 내지 말자랍니다..ㅎㅎㅎ
요즘 웰케 하구픈게 많은지... 산도 가고 싶고 그냥 무작정 걷고도 싶고.. 사람들도 많이 만나고 싶고...
누구 말대로 애정결핍인가.. 요즘 식욕밖에 늘고 있는게 없네여..ㅡㅡ;
아 배고파...
그럼 즐거운 시험기간되시길~~ ㅋㅋㅋ
오늘 지각을 하고 말았네여.. 역시 학교 주삼파의 단점이라면 화수목 학교갔다가 금토일월 늦잠자고
다시 화수목 학교갈라치면 특히 화요일 일찍일어나는게 진짜 힘들답니다..ㅡㅜ
오늘도 아부지가 우연히 전화하셔서.. 겨우 지각체크라도 해서 망정이지..으휴~~
맨날 늦잠을 자던지.. 맨날 일찍 일어나던지 양자택일을 해야겄네여...ㅋㅋㅋ
셤기간이군여.. 전 거의 담주에 셤이 박혀 있어리.. 으~~ 점점 두려워 지군여...
이번 학기의 모토는 절대 빵구 내지 말자랍니다..ㅎㅎㅎ
요즘 웰케 하구픈게 많은지... 산도 가고 싶고 그냥 무작정 걷고도 싶고.. 사람들도 많이 만나고 싶고...
누구 말대로 애정결핍인가.. 요즘 식욕밖에 늘고 있는게 없네여..ㅡㅡ;
아 배고파...
그럼 즐거운 시험기간되시길~~ ㅋㅋㅋ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