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추워졌네요.

?李 근태·2003.10.15. 01:22(수정됨)·8

오후 2시만 해도 햇살이 따뜻따뜻~ 하고 바람도 살랑살랑~ 불어서
마치 소풍날처럼 기분이 좋았는데,,

2시간후....(학교가는데 2시간 걸린답니다..-.-)

하늘은 흐려서 빗방울이 한두방울씩 내리고,, 살랑살랑 불던 바람은 쌩썡 몸을 얼게 만들더군여.
정말 추웠어어여. ㅜ.ㅜ

댓글 8

?이미연2003.10.15. 01:56
오늘 정말 추웠어어어....윽윽
?진영2003.10.15. 19:48
남방에 얇은 가디건입고 나갔다가 시험보는데 추워서 덜덜 떨었다는 ㅡㅡ;;
?李 근태2003.10.15. 21:36
저는 가디건도 없었다는....낙엽이 칼바람타고 저를 때렸는데,, 무지 아펐다는...--;;
?영록!!2003.10.15. 22:29
교양 테니스 수업때매...반팔에 추리닝 입고 가따가....ㅡㅡ;동사할뻔함..;ㅋ.
?-ㅁ-희선2003.10.16. 08:58
난 어제 밤에 코트 입은 사람 봤다-_-
?빈..2003.10.16. 11:33
가디건이 없으면 가디언을 입자.-_=; 억..교양 테니스? 자네 혹시 화전동? 음..겨울에 테니스 들으면 11월되면 동사하지.-_=
?李 근태2003.10.16. 19:38
가디언이라.... 이거 어디서 팔죠??......;;;;;;;;;
?진영2003.10.17. 16:22
나도 교양체육으로 테니스 들었었는데...ㅋ 무지 더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