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공지사항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천문 소식
별빛인 소식
갤러리
천문퀴즈
포인트 랭킹
자료실
일반 자료실
별빛 회계
별빛 Classic
로그인
회원가입
홈
자유게시판
상세보기
날씨가 추워졌네요.
?
李 근태
·
2003.10.15. 01:22
(수정됨)
·
8
오후 2시만 해도 햇살이 따뜻따뜻~ 하고 바람도 살랑살랑~ 불어서
마치 소풍날처럼 기분이 좋았는데,,
2시간후....(학교가는데 2시간 걸린답니다..-.-)
하늘은 흐려서 빗방울이 한두방울씩 내리고,, 살랑살랑 불던 바람은 쌩썡 몸을 얼게 만들더군여.
정말 추웠어어여. ㅜ.ㅜ
다음글
낱씨가 추위젔데요.
이전글
어제 번개......
목록
댓글
8
?
이미연
2003.10.15. 01:56
오늘 정말 추웠어어어....윽윽
?
진영
2003.10.15. 19:48
남방에 얇은 가디건입고 나갔다가 시험보는데 추워서 덜덜 떨었다는 ㅡㅡ;;
?
李 근태
2003.10.15. 21:36
저는 가디건도 없었다는....낙엽이 칼바람타고 저를 때렸는데,, 무지 아펐다는...--;;
?
영록!!
2003.10.15. 22:29
교양 테니스 수업때매...반팔에 추리닝 입고 가따가....ㅡㅡ;동사할뻔함..;ㅋ.
?
-ㅁ-희선
2003.10.16. 08:58
난 어제 밤에 코트 입은 사람 봤다-_-
?
빈..
2003.10.16. 11:33
가디건이 없으면 가디언을 입자.-_=; 억..교양 테니스? 자네 혹시 화전동? 음..겨울에 테니스 들으면 11월되면 동사하지.-_=
?
李 근태
2003.10.16. 19:38
가디언이라.... 이거 어디서 팔죠??......;;;;;;;;;
?
진영
2003.10.17. 16:22
나도 교양체육으로 테니스 들었었는데...ㅋ 무지 더웠지...
댓글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