낱씨가 추위젔데요.

?어나재빈·2003.10.15. 01:51(수정됨)·6
가을에 미리 맛보는 겨울이라 좋다.

그리고 겨울 특유의 싸하지만 칼큼한 바람,공기...좋다.

호빵 먹자.

또한 떨며 별보자.

^^/



댓글 6

?이미연2003.10.15. 01:57
와.. 글이 잘못해서 두개 올라온줄 알았는데..;; 엄청난 텔레파시를 주고받으셨는지..; 추운건 싫은데 겨울과 겨울하늘은 무지 기대가 되네요.. 허허허.!!
?별바라기2003.10.15. 02:58
추운거 좋아~! 좋아~! 겨울 좋아`! ㅡ,.ㅡ;;
?이광규2003.10.15. 07:37
이제 드디어 내 세상이 돌아온게야...난 겨울이 좋아...^^ 이제 드디어 다시 스키를 즐길수 있는 계절이 돌아오는군....음........좋아~~^0^
?적월2003.10.15. 09:04
여름이 지난 후 찬바람이 불기 시작하면 가을보다 겨울을 먼저 느낍니다.겨울이라....올해의 겨울에는 무언가 특별한 일이 있을까나,..
?백경2003.10.15. 17:26
난 겨울이 좋아^^ 오늘 대관령에 첫눈이 왔다는데.. 서울엔 언제쯤 눈이 올까?
?빈..2003.10.16. 11:31
형..얼굴좀 봐여..뭐하고 살아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