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공지사항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천문 소식
별빛인 소식
갤러리
천문퀴즈
포인트 랭킹
자료실
일반 자료실
별빛 회계
별빛 Classic
로그인
회원가입
홈
자유게시판
상세보기
낱씨가 추위젔데요.
?
어나재빈
·
2003.10.15. 01:51
(수정됨)
·
6
가을에 미리 맛보는 겨울이라 좋다.
그리고 겨울 특유의 싸하지만 칼큼한 바람,공기...좋다.
호빵 먹자.
또한 떨며 별보자.
^^/
다음글
열심히해보아요~
이전글
날씨가 추워졌네요.
목록
댓글
6
?
이미연
2003.10.15. 01:57
와.. 글이 잘못해서 두개 올라온줄 알았는데..;; 엄청난 텔레파시를 주고받으셨는지..; 추운건 싫은데 겨울과 겨울하늘은 무지 기대가 되네요.. 허허허.!!
?
별바라기
2003.10.15. 02:58
추운거 좋아~! 좋아~! 겨울 좋아`! ㅡ,.ㅡ;;
?
이광규
2003.10.15. 07:37
이제 드디어 내 세상이 돌아온게야...난 겨울이 좋아...^^ 이제 드디어 다시 스키를 즐길수 있는 계절이 돌아오는군....음........좋아~~^0^
?
적월
2003.10.15. 09:04
여름이 지난 후 찬바람이 불기 시작하면 가을보다 겨울을 먼저 느낍니다.겨울이라....올해의 겨울에는 무언가 특별한 일이 있을까나,..
?
백경
2003.10.15. 17:26
난 겨울이 좋아^^ 오늘 대관령에 첫눈이 왔다는데.. 서울엔 언제쯤 눈이 올까?
?
빈..
2003.10.16. 11:31
형..얼굴좀 봐여..뭐하고 살아오?
댓글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