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오랜만에...

?용기사랑~♬·2003.10.17. 18:47(수정됨)·7
모두들....중간고사 집중에 여념이 없을 것 같네요...
시험지가 남느냐 내가 남느냐.........모두들....승리하시길.......*^^*v

ps: 혹시..."10월에 눈 내리는 마을" 콘서트(성시경, 이소라, 박효신) 가시는 분 계시나요...?
  

댓글 7

?박지은2003.10.17. 21:35
오빠 본지 오래됏네요~ 음음.. 가만가만.. 오빠 얼굴이.. 흠..... ㅡ_ㅡㅋㅋㅋ
?미희2003.10.17. 23:57
그 공연..비싸서 포기했어요..T^T
?2003.10.18. 00:40
부가세 붙는 콘서트.. ^^*
?이정근2003.10.18. 13:19
용기야 나랑 가자..ㅋㅋ
?용기사랑~♬2003.10.18. 13:44
근데..콘서트.......프로그램이 거의 대부분이....연인을 위한.....흑흑... 우울하다........간신히 표 구했는데..... 정근이 넌 모야.....휴가 나온거야....?
?이정근2003.10.18. 17:49
ㅋㅋㅋ 뭐하냐? 제대한지가 언젠데.... 누가 용기좀 구해줘라~~ㅋㅋㅋ 돕고살아야지...ㅋㅋㅋ
?용기2003.10.18. 18:41
정근이 너 자꾸 염장 지를래.......둑고싶나..?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