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오랜만에...
모두들....중간고사 집중에 여념이 없을 것 같네요...
시험지가 남느냐 내가 남느냐.........모두들....승리하시길.......*^^*v
ps: 혹시..."10월에 눈 내리는 마을" 콘서트(성시경, 이소라, 박효신) 가시는 분 계시나요...?
시험지가 남느냐 내가 남느냐.........모두들....승리하시길.......*^^*v
ps: 혹시..."10월에 눈 내리는 마을" 콘서트(성시경, 이소라, 박효신) 가시는 분 계시나요...?
댓글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