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가 왔따. 한국..

?두홍·2003.10.17. 00:15(수정됨)·2
안녕하세요..
잠시 한국에 왔습니다..
갑자기 오기에 연락도 못하고..쏘리..
몇 명만 절 기억하리라 생각하지만,
몇 자  적고 갑니다..

글구 배컴 싸인은 못 받았는데, 하지만
수케르랑 김남주 싸인은 받았습니다..
글구 태국의 유명한 가수라 하는데, 전 모르지만,
유명하고 해서 받았구요..
보여 줄께여...안녕..건강하세요..

전 30일 떠납니다....안녕..
전화는 옛 핸펀과 같습니다..제가 하고 싶어도..여러분의 전화 번화 없습니다..미안해요...

댓글 2

?짝주2003.10.17. 08:32
연락함 해야겠구만...^^
?어나재빈2003.10.17. 10:39
캭~~캭~~형아~~보고시포요~~~언제함봐요~~ 저도 역시 형의 전화 번호는 없습니다..죄송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