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공지사항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천문 소식
별빛인 소식
갤러리
천문퀴즈
포인트 랭킹
자료실
일반 자료실
별빛 회계
별빛 Classic
로그인
회원가입
홈
자유게시판
상세보기
내일~!!! 셈나 오시는분 리풀 부탁~!
?
별바라기
·
2003.10.17. 20:17
(수정됨)
·
10
내일.. 혜문형이 전부(?) 가지구 있는 장비를 풀까 합니다..
내일 셈나 오시는 분 리플 부탁드려요~!
푸는 장비는... 아마.. 주경과.. 굴절 경통이 될듯 합니다. 무게추도요~!
다음글
성도 필요하신분 리플 달아주세요
이전글
끝났따.
목록
댓글
10
?
허승진
2003.10.17. 21:28
저요~~ ^^ 저저번주에 한 번 살짜쿵 발도장 찍은 허승진입니다아~~ ^^
?
李 근태
2003.10.17. 21:31
리플달면... 무슨일이 생기나요?...장비들어야할것같은 두려움이...-/-
?
별바라기
2003.10.17. 22:14
아... 너희들은 아직 걱정 안해두되~!!! 내년 부터는~! 너희들이 장비 가지구 다녀야 할겨~! ㅋㅋㅋㅋ 넘 걱정 안해두되~!
?
진영
2003.10.17. 22:14
저도 세미나 참가...하지만...아마도 장비는,,,무리일듯..관측회 못가거든요..31일날 집에 내려갈것 같아서요...ㅡㅡ;;(이번 관측회도 못가는군...쩝)
?
적월
2003.10.17. 22:35
나도 참가.
?
곤
2003.10.17. 23:22
나도간다. 하지만 장비는 쩝...
?
이지은
2003.10.17. 23:28
오랜만에 참가하는디요..내가 장비 가져간다고 해도 안줄듯..=ㅁ=;;ㅋ
?
별바라기
2003.10.18. 00:07
ㅋㅋㅋㅋ 봐서~!
?
보영씨
2003.10.18. 11:27
난 삼각대 보관하고있어~~;;;
?
Sung-ae
2003.10.18. 13:26
Me!
댓글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