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셈나 오시는분 리풀 부탁~!

?별바라기·2003.10.17. 20:17(수정됨)·10
내일.. 혜문형이 전부(?) 가지구 있는 장비를 풀까 합니다..
내일 셈나 오시는 분 리플 부탁드려요~!
푸는 장비는... 아마.. 주경과.. 굴절 경통이 될듯 합니다. 무게추도요~!

댓글 10

?허승진2003.10.17. 21:28
저요~~ ^^ 저저번주에 한 번 살짜쿵 발도장 찍은 허승진입니다아~~ ^^
?李 근태2003.10.17. 21:31
리플달면... 무슨일이 생기나요?...장비들어야할것같은 두려움이...-/-
?별바라기2003.10.17. 22:14
아... 너희들은 아직 걱정 안해두되~!!! 내년 부터는~! 너희들이 장비 가지구 다녀야 할겨~! ㅋㅋㅋㅋ 넘 걱정 안해두되~!
?진영2003.10.17. 22:14
저도 세미나 참가...하지만...아마도 장비는,,,무리일듯..관측회 못가거든요..31일날 집에 내려갈것 같아서요...ㅡㅡ;;(이번 관측회도 못가는군...쩝)
?적월2003.10.17. 22:35
나도 참가.
?2003.10.17. 23:22
나도간다. 하지만 장비는 쩝...
?이지은2003.10.17. 23:28
오랜만에 참가하는디요..내가 장비 가져간다고 해도 안줄듯..=ㅁ=;;ㅋ
?별바라기2003.10.18. 00:07
ㅋㅋㅋㅋ 봐서~!
?보영씨2003.10.18. 11:27
난 삼각대 보관하고있어~~;;;
? Sung-ae2003.10.18. 13:26
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