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도 필요하신분 리플 달아주세요

?박지은·2003.10.17. 21:30(수정됨)·14
내일 가지고 나갈테니 성도 필요하신분 리플 달아주세요~
관측회전까지 성도 풉니다~ ^^

댓글 14

?李 근태2003.10.17. 21:33
저 부탁드립니다.^^ (무료죠?? 죄송하지만 돈내면 취소를...--;'')
?허승진2003.10.17. 21:33
저,,, 성도라는게 (지식검색에서 얼핏 보니,,) 별자리를 말하는 건가요? 성도를 푼다는게..무슨 뜻인지요...^^;; 하핫..공부를 열심히 해야 겠네요..ㅠㅠ
?의진2003.10.17. 22:09
짐 대략 2달째 뻐기고있는데 -_-;; 무료는 절대 불가능해;;;; 자자 돈내세요!! 저 차장시켜줘요 -_-v ㅋ 저도 성도비 낼께요 --;;
?별바라기2003.10.17. 22:12
3000냥이야.. 성도.. 성도=별지도 잘자리 나와있는 지도야~ 관측에는 거의 필! 수! 품! 이라고 할 수 있지~! 그리 비싸지 안으니 가지구 있으면 많은 도움이 되~!
?진영2003.10.17. 22:17
투자라고 생각해...ㅋㅋ 아참 저번에 어떤 성도 제본한다구 하신것 같은데...(뭐였더라....ㅡㅡ;;) 그건 어떻게 됐어요??
?李 근태2003.10.17. 22:18
무료가 아니네....... 흠....리플단거 슬쩍 지울까.....
?李 근태2003.10.17. 22:48
살께요. ^^;;;;;;; 아... 구두쇠티냈네..ㅡ.ㅡ
?별바라기2003.10.17. 22:50
재본 뜰라 한건.. 스카이아틀라스2000.... 원본을 못 구해서.. 재본.. 못 뜨고 있지..
?이미연2003.10.17. 23:14
저 관측때나.. 그 전주에 부탁드려요! 내일은 못가고요..
?허승진2003.10.17. 23:21
저도요!! 저도 살래요~~ ^^ 근데,, 보는 방법은... 쉽죠? ^^;;; 가르쳐 주시는 거죠? ^^;;;
?별바라기2003.10.18. 00:08
성도 사용법(?) 알려 드립니다..
?희선2003.10.18. 02:32
어어 언니 저요. 저 삽니다; 근데 관측회때는 안되나요?ToT 관측회 전 주에도 못 가는데....(갈 수 있으면 가겠지만요..) 저도 이번주엔 못 가거든요.;ㅁ;
?별바라기2003.10.18. 03:10
관측회 가서두 살 수 있지~! 아마둥~!
?중원2003.10.18. 04:51
몇년이 지나도 성도 가격은 변함없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