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인것 같았던.. 세미나~
한주 빼먹었다고..
참 오랜만인듯 했습니다...
뉴페이스를 보려고 기대기대 하고 갔었는데~
뉴페이스들은 한명도 안오고 다들 올드 페이스... 실망했습니다..ㅡ_ㅡ''
셤끝나신 분들도 잇고 이제 시작하시는 분도 잇고 저같이 셤 계속 이어서 보는 사람도 있고
셤은 아예안보는 사람도 있고..
어쨌든 날씨도 추워지고 그러는데 다들 돌아다니면 감기 걸려요~
셤끝났따고 연락하지 마시고~ 놀자고 꼬시지도 말고~ 암튼... 도서관에서 공부들 하시죠~ㅋㅋㅋ
참 오랜만인듯 했습니다...
뉴페이스를 보려고 기대기대 하고 갔었는데~
뉴페이스들은 한명도 안오고 다들 올드 페이스... 실망했습니다..ㅡ_ㅡ''
셤끝나신 분들도 잇고 이제 시작하시는 분도 잇고 저같이 셤 계속 이어서 보는 사람도 있고
셤은 아예안보는 사람도 있고..
어쨌든 날씨도 추워지고 그러는데 다들 돌아다니면 감기 걸려요~
셤끝났따고 연락하지 마시고~ 놀자고 꼬시지도 말고~ 암튼... 도서관에서 공부들 하시죠~ㅋㅋㅋ
댓글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