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인것 같았던.. 세미나~

?박지은·2003.10.18. 22:30(수정됨)·10
한주 빼먹었다고..
참 오랜만인듯 했습니다...
뉴페이스를 보려고 기대기대 하고 갔었는데~
뉴페이스들은 한명도 안오고 다들 올드 페이스... 실망했습니다..ㅡ_ㅡ''
셤끝나신 분들도 잇고 이제 시작하시는 분도 잇고 저같이 셤 계속 이어서 보는 사람도 있고
셤은 아예안보는 사람도 있고..
어쨌든 날씨도 추워지고 그러는데 다들 돌아다니면 감기 걸려요~
셤끝났따고 연락하지 마시고~ 놀자고 꼬시지도 말고~ 암튼... 도서관에서 공부들 하시죠~ㅋㅋㅋ

댓글 10

?李 근태2003.10.18. 22:54
저...제가 벌서 올드페이스 인가요??......벌써....ㅜ.ㅜ
?이미연2003.10.18. 23:08
실망씩이나...;;;;;;;
?ㆀ승진ㆀ2003.10.18. 23:39
언니언니~ 저도 올드페이슨가요? ㅠㅠ 뉴페이스로 봐주시지..ㅎㅎㅎ 전 이쁜 언니봐서 너무너무 기분 좋았는데~~ ^^
?진영2003.10.18. 23:54
이지은언니...박지은언니..^^ 제가 9월에 못나가서 그런지...별빛사람들 넘 오랜만에 뵙는것 같아서 넘 좋았는데...
?별바라기2003.10.19. 01:10
ㅋㅋㅋ 승진이~! 세상 살 줄아는군~! ㅋㅋ
?*東*~2003.10.19. 02:06
나두 보고싶당...뉴페이스... 근데 나같은 뉴페이스같은 올드페이스는 안보고 싶낭...? ㅋㅋㅋ... 관측회를 오매불망 기다리게 하는군...
?이광규2003.10.19. 09:42
하하하 운기야...........
?영록2003.10.19. 11:45
우리학교만 시험이 늦나...ㅠ.ㅠ 저희과같은 경우는 내일부터..본격적인 시험인데...ㅠ.ㅠ 아..그리구 다음주 토요일에눈..시험..3개가 겹친다눈..ㅠ.ㅠ....
?2003.10.19. 20:03
그래나도 뉴페이스... 관측회때나 볼래나??
?이광규2003.10.20. 07:26
난 뉴페이스보다 지은이를 본게 더 반가웠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