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공지사항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천문 소식
별빛인 소식
갤러리
천문퀴즈
포인트 랭킹
자료실
일반 자료실
별빛 회계
별빛 Classic
로그인
회원가입
홈
자유게시판
상세보기
또 겨울이 오는군요 ^^
?
박은영
·
2003.10.18. 14:21
(수정됨)
·
0
시집 가기 전 마지막 시즌을 뽀사지게 즐겨줄라고 합니다
라고 말하고 싶습니다만...
^^;;
당췌 델구 갈 남잔 눈 씻고 봐도 없구~~
해서
제 인생의 겨울 주욱~ 이렇게 보낼랍니다~~ ㅋㅋ
근데 보름간 은주의 생일을 축하하는건가요? ^^
왜 이리들 글을 안쓰시는지요?
연말이 갈수록 글 수가 적어지네요
소식들 전하고 살죠? ^^
그럼 이 가을 행복하게 지내세요~~
다음글
오랜만인것 같았던.. 세미나~
이전글
음훼헤ㅜ.. 셤끝났음니당!
목록
댓글
0
첫 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0
첫 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