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겨울이 오는군요 ^^

?박은영·2003.10.18. 14:21(수정됨)·0

시집 가기 전 마지막 시즌을 뽀사지게 즐겨줄라고 합니다

라고 말하고 싶습니다만...

^^;;

당췌 델구 갈 남잔 눈 씻고 봐도 없구~~

해서

제 인생의 겨울 주욱~ 이렇게 보낼랍니다~~  ㅋㅋ

근데 보름간 은주의 생일을 축하하는건가요? ^^
왜 이리들 글을 안쓰시는지요?

연말이 갈수록 글 수가 적어지네요

소식들 전하고 살죠? ^^

그럼 이 가을 행복하게 지내세요~~



댓글 0

첫 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