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밤이예요~~ ^^;;;

?ㆀ승진ㆀ·2003.10.19. 00:24(수정됨)·4
아아앗... 사실..저도 후기를 써 보려고 노력했는데,,

허헛..오늘 쪼금...아주 쪼금..늦게 들어간지라...ㅎㅎㅎ

그리고.. 말주변이 없어서...아흑... ㅠㅠ

그래서..그냥 엠에쓰엔 주소만 올려요...^^

sj-peach@hanmail.net

이거든요...ㅎㅎㅎ

조금더,, 친해지려고 ㅎㅎㅎ

그럼, 다들 담주에 뵈고요.. 그때까지.. 건강히 계세요~~ ^^


댓글 4

?별바라기2003.10.19. 01:08
앗.. 저.. 저.. "아름다운 밤이에요" 그.. 그.. 혜문형의~..
?이광규2003.10.19. 09:40
으음........참쌀떡...미희와....혜문이를 짬뽕해놓은........
?권민우2003.10.19. 18:46
지난 토요일에 처음 오셨나봐요~ 전 2주전에 불꽃축제때 첨 가고 이번엔 못갔는데 전 항공대 03 권민우라고 합니다 제가 계속시험이라 11월1일 관측회때나 볼수 있겠네요 그럼 그때 봐요~^^; 그때까지 안녕히~^^
?러브혜문2003.10.20. 01:21
반가운 제목이네요 헐헐~ 위의 리플들은 다 칭찬이랍니다~ ^^;; 다음에는 세미나 후기 살짜쿵... 아주 살짜쿵... 기대해볼께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