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공지사항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천문 소식
별빛인 소식
갤러리
천문퀴즈
포인트 랭킹
자료실
일반 자료실
별빛 회계
별빛 Classic
로그인
회원가입
홈
자유게시판
상세보기
으으으으음... 무엇을 할지...
?
은혁김
·
2003.10.19. 02:45
(수정됨)
·
6
11중에 .... 내가 세미나를 하는걸로 아는데......
주제를 무엇으로 정하면 조을까.....
....
지금 연락주세요...
다음글
다들 아시겠지만...
이전글
아름다운 밤이예요~~ ^^;;;
목록
댓글
6
?
의현
2003.10.19. 12:38
오..은혁이 세미나는..100%참석을...!!
?
박지은
2003.10.19. 16:13
은혁오빠랑 의현오빠... 그들의 사이가 의심스럽다~~!!!ㅋㅋㅋㅋ
?
희선
2003.10.19. 19:52
어머나-_-* 그런거였...(먼 산)
?
곤
2003.10.19. 20:00
난 이제 세미나 안갈건데.. ^^*
?
의현
2003.10.20. 00:05
단지 비밀스런(?)관계일뿐이야..^^* 헤헤..
?
진영
2003.10.20. 13:36
ㅋㄷ 오빠 세미나 기대기대!!
댓글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