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으으으음... 무엇을 할지...

?은혁김·2003.10.19. 02:45(수정됨)·6
11중에 .... 내가 세미나를 하는걸로 아는데......
주제를 무엇으로 정하면 조을까.....
....
지금 연락주세요...

댓글 6

?의현2003.10.19. 12:38
오..은혁이 세미나는..100%참석을...!!
?박지은2003.10.19. 16:13
은혁오빠랑 의현오빠... 그들의 사이가 의심스럽다~~!!!ㅋㅋㅋㅋ
?희선2003.10.19. 19:52
어머나-_-* 그런거였...(먼 산)
?2003.10.19. 20:00
난 이제 세미나 안갈건데.. ^^*
?의현2003.10.20. 00:05
단지 비밀스런(?)관계일뿐이야..^^* 헤헤..
?진영2003.10.20. 13:36
ㅋㄷ 오빠 세미나 기대기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