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생활 56

?짝주·2003.10.19. 21:05(수정됨)·4
시시회나 연극 보여달라는 사람들은 있는데, 시간을 알 수가 없어서....^^
여기서 보시고 리플다신 후에 문자 때려주시면 드릴게요...^^
제 얼굴 아시는 분이면 아무나 상관없으니 많이 가져가세요~!!! ^^*

<굿바이 레닌>시사회 -----> 다른 사이트 분께 양도했어요~! ^^*
-10월 20일 오후 7시 종로2가 허리우드 극장

짝주 핸펀번호 ; 016-9377-3641  

댓글 4

?어나재빈2003.10.20. 03:34
이거 강츄!!!!!!!!!!!!!!!!!!정말강츄!!!!!!!!!!!!!!!!!!!! 잼나고감동이빠이고웃긴.......아뚜...낼셤만아니면....쩝...정말강츄!!!!!!!
?내음2003.10.20. 05:18
음냐..ㅡㅡ; 절제해야지..우하핫 이게 그케 강츈가요~?? 나중에 꼭 봐야지~ ^^ 시간은 많으리 많으리~
?박지은2003.10.20. 11:10
문화생활이.. 벌써 56번째라니... 쉰여섯번동안 문화생활 한번도 못해봤넹.. ^^;;
?새봄2003.10.20. 15:31
지은 나두...ㅋㅋ 겨울방학때나 도전해봐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