헉뜨 잠깐 눈 붙인 사이에~;;

?내음·2003.10.20. 05:24(수정됨)·5
새벽이 되었네요~부랴부랴 일어나서~;;

벼락치기를 하고 있어요~ 쵸코파이로 허기진 배를 채우며~

음냐. 쵸코파이ㅡㅡ; 안좋아하지만..요즘 아침은 살기위해 꼭꼭 먹어주는지라~

우유 한잔까지 곁들이니 ㅋㅋ 배가 두둑하네요~우헐헐

좀있다  학교가야지~ 아직도  어둡네요~ ^^; 밝아지면 갈까

아아 이놈의 벼락치기는 대학교 2학년 2학기에도 계속되는군요~ㅋㅋ

저번학기보다는 심하지 않지만.;;점점 .;;나아져야겠죠..으흐흐흐

이번주 셤~!!인 사람 열심히 공부하세요~ ^ ^

이번주 셤 아닌 사람도~열심히 할 사람 많군요~!! ㅋㅋ

모두들 화이팅~! 화이팅~!!





댓글 5

?의현2003.10.20. 09:06
화이팅~
?박지은2003.10.20. 11:13
너도 나도 홧팅 ㅡ_ㅡ
?진영2003.10.20. 13:41
언니~! 홧팅~!! 열심히 하셔서 좋은 결과 있으시길.....!
?희선2003.10.20. 14:45
다음에 사람-_-다운 얼굴로 만나요 언니.;_;
?2003.10.20. 17:08
셤 잘봐.. 시간지나고 정신차리면할려고해도 벼락치기 안할거야..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