헉뜨 잠깐 눈 붙인 사이에~;;
새벽이 되었네요~부랴부랴 일어나서~;;
벼락치기를 하고 있어요~ 쵸코파이로 허기진 배를 채우며~
음냐. 쵸코파이ㅡㅡ; 안좋아하지만..요즘 아침은 살기위해 꼭꼭 먹어주는지라~
우유 한잔까지 곁들이니 ㅋㅋ 배가 두둑하네요~우헐헐
좀있다 학교가야지~ 아직도 어둡네요~ ^^; 밝아지면 갈까
아아 이놈의 벼락치기는 대학교 2학년 2학기에도 계속되는군요~ㅋㅋ
저번학기보다는 심하지 않지만.;;점점 .;;나아져야겠죠..으흐흐흐
이번주 셤~!!인 사람 열심히 공부하세요~ ^ ^
이번주 셤 아닌 사람도~열심히 할 사람 많군요~!! ㅋㅋ
모두들 화이팅~! 화이팅~!!
벼락치기를 하고 있어요~ 쵸코파이로 허기진 배를 채우며~
음냐. 쵸코파이ㅡㅡ; 안좋아하지만..요즘 아침은 살기위해 꼭꼭 먹어주는지라~
우유 한잔까지 곁들이니 ㅋㅋ 배가 두둑하네요~우헐헐
좀있다 학교가야지~ 아직도 어둡네요~ ^^; 밝아지면 갈까
아아 이놈의 벼락치기는 대학교 2학년 2학기에도 계속되는군요~ㅋㅋ
저번학기보다는 심하지 않지만.;;점점 .;;나아져야겠죠..으흐흐흐
이번주 셤~!!인 사람 열심히 공부하세요~ ^ ^
이번주 셤 아닌 사람도~열심히 할 사람 많군요~!! ㅋㅋ
모두들 화이팅~! 화이팅~!!
댓글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