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부터..

?박지은·2003.10.20. 11:16(수정됨)·7
컴터 앞에 앉앗네요~ 낼 셤을 위해 도서관에 왔건만.. 공부는 안돼고 왜케 잠만 오는지..
팔자에 없는 커피나 한잔 마셔볼까... 고민 또 고민 하다가 그냥 복도에 있는 컴터에 앉았습니당
어제 놀면 셤 대략 낭패라 생각해서 어제도 학교에 왔건만...
잠은 왜케 쏟아지는지.. 두시간 만에 집에 가버리고 집에가서 하루종일 놀았다는.. ㅡ_ㅡ
오늘이라도 심기일전 하고 공부해보려는데...
왜케 몽롱한겁니까? 요샌 왜케 잠이 오는지....
봄도 아니고 살랑 살랑 차가운 바람 불어오는데...
참.. 이해할수 없는 인간이로세...ㅡㅜ

댓글 7

? 호석2003.10.20. 11:47
아니 나랑 똑 같은 주말을 보냈군.....새로운 활력을 주기위한 기합 ~~으럇차차~~
?진영2003.10.20. 13:53
^^ 언니 커피 몸에 별루 않좋아여...가끔 마시면..잠은 잘 않오긴 하지만요...녹차를 준비하셔서 마시는것이 좋을것같은데여 열심히 하시구요.. 춥네요 감기도 조심하세요`!
?희선2003.10.20. 14:41
그.. 토요일 날은 햇살이 얼마나 좋던지.. 시험 끝나면 대략 겨울#$%^&*( 그땐 춥다고 어디 나가지도 않을 것 같습니다--;;
?보영씨2003.10.20. 16:58
커피.. 홍차..녹차..다들 카페인 덩어리들이야--; 흑흑
?2003.10.20. 17:07
성공하려면 잠자는 시간하고 공부하는 시간이 1:3이라고 하던데... 난왜 1:1인거야..이런.. ㅡㅜ 실패의 빌미를 내가 만드는군만... 컥
?내음2003.10.20. 21:48
3: 1이면..3시간 자면 공부는 5시간 자면 15시간 하루중 4시간 남음 6시간 자면.;;하루 죙일 공부해야되?? 밥은 언제 먹구 언제 씻구..냥 저거 구라야 저렇게 어케 살라고~ㅡㅡ;
?2003.10.20. 23:17
공부하시간에 그런거 포함해 포함시켜 그런거 아끼는것도 경쟁력이야.. ^^* 그리고 성애 넘 빡빡하게 굴래 그냥 그렇다는거지.. 이런.. ㅡ_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