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공지사항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천문 소식
별빛인 소식
갤러리
천문퀴즈
포인트 랭킹
자료실
일반 자료실
별빛 회계
별빛 Classic
로그인
회원가입
홈
자유게시판
상세보기
유성우?
?
곤
·
2003.10.20. 23:59
(수정됨)
·
5
다음에서 신문보니까 22일날 유성우 온다고 하던데 맞는거예요? 보러가면 좋을텐데...
다음글
Life is ...더글라스 태프트(코카콜라 회장)
이전글
묻기 쑥스럽지만요...=ㅁ=
목록
댓글
5
?
별바라기
2003.10.21. 00:02
오리온자리 유성우 극대기이기는 한대.. 몇몇 유명한 별자리 유성우 극대기 말고는.. 떨어지는 유성수가.. 그리 많지 안아서.. 보러 가도.. 몇게 볼지는.. 나간다면 구지 말리지는 안겠쥐만.. 효율성이 떨어진다구 생각되~!
?
백경
2003.10.21. 00:17
아~~~ 2002년이었나?? 2001년이었나?? 사자자리 유성우 보러간거 생각난다.. 왜 이렇게 아득하냐??
?
새봄
2003.10.21. 00:34
2001년이야... 그저 좋았다는것밖에 생각이 안나네..
?
곤
2003.10.21. 10:42
집에서 보일까?? 몇시쯤인지 아는사람?
?
용기
2003.10.21. 13:02
이그...그러니깐....사자자리 유성우가 사람 눈 다 망쳐놓았다니깐.... 작은 것에도.....그 기다림의 기쁨을...모두 앗아가 버렸음을.......
댓글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