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성우?

?·2003.10.20. 23:59(수정됨)·5
다음에서 신문보니까 22일날 유성우 온다고 하던데 맞는거예요? 보러가면 좋을텐데...

댓글 5

?별바라기2003.10.21. 00:02
오리온자리 유성우 극대기이기는 한대.. 몇몇 유명한 별자리 유성우 극대기 말고는.. 떨어지는 유성수가.. 그리 많지 안아서.. 보러 가도.. 몇게 볼지는.. 나간다면 구지 말리지는 안겠쥐만.. 효율성이 떨어진다구 생각되~!
?백경2003.10.21. 00:17
아~~~ 2002년이었나?? 2001년이었나?? 사자자리 유성우 보러간거 생각난다.. 왜 이렇게 아득하냐??
?새봄2003.10.21. 00:34
2001년이야... 그저 좋았다는것밖에 생각이 안나네..
?2003.10.21. 10:42
집에서 보일까?? 몇시쯤인지 아는사람?
?용기2003.10.21. 13:02
이그...그러니깐....사자자리 유성우가 사람 눈 다 망쳐놓았다니깐.... 작은 것에도.....그 기다림의 기쁨을...모두 앗아가 버렸음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