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앗...ㅠㅠ 머피의 법칙...ㅠㅠ
오늘 아침에서야 후불제 카드를 잃어버렸다는 사실을 알고....ㅠㅠ
언제 어디서 잃어버렸는지도 모른다고 혼나고 나서..
학교를 쫄래 쫄래 왔는데, 비가 쥬르륵 내리고...ㅠㅠ
허허헉... 당연히 우산도 없어서 친구 우산 빌려 쓰고 학교에 왔는데...
세상에나, 실험 휴강나고 이론만 3시간 수업한다기에...ㅠㅠ
2시간듣고 뛰쳐 나왔는데,,,
허그덕!!
애들 다 수업듣고선...ㅠㅠ
혼자 갈데 없어서 컴퓨터실 왔는데, 남은 자리가, 문 열린 바로 앞자리..ㅠㅠ
참고로 이렇게 추울지 모르고.,, 얇게 입고 왔다는...ㅡ.ㅡ;;;
아아아~ 아침만도 이런데,,,
오늘 오후는 어떨지... 생각만 해도 끔찍하네요...ㅠㅠ
제가 나쁜 일은 다 겪고 있으니,, 우리 별빛 사람들은 행복한 하루 되세요....ㅠㅠ
언제 어디서 잃어버렸는지도 모른다고 혼나고 나서..
학교를 쫄래 쫄래 왔는데, 비가 쥬르륵 내리고...ㅠㅠ
허허헉... 당연히 우산도 없어서 친구 우산 빌려 쓰고 학교에 왔는데...
세상에나, 실험 휴강나고 이론만 3시간 수업한다기에...ㅠㅠ
2시간듣고 뛰쳐 나왔는데,,,
허그덕!!
애들 다 수업듣고선...ㅠㅠ
혼자 갈데 없어서 컴퓨터실 왔는데, 남은 자리가, 문 열린 바로 앞자리..ㅠㅠ
참고로 이렇게 추울지 모르고.,, 얇게 입고 왔다는...ㅡ.ㅡ;;;
아아아~ 아침만도 이런데,,,
오늘 오후는 어떨지... 생각만 해도 끔찍하네요...ㅠㅠ
제가 나쁜 일은 다 겪고 있으니,, 우리 별빛 사람들은 행복한 하루 되세요....ㅠㅠ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