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앗...ㅠㅠ 머피의 법칙...ㅠㅠ

?ㆀ승진ㆀ·2003.10.21. 11:10(수정됨)·4
오늘 아침에서야 후불제 카드를 잃어버렸다는 사실을 알고....ㅠㅠ
언제 어디서 잃어버렸는지도 모른다고 혼나고 나서..
학교를 쫄래 쫄래 왔는데, 비가 쥬르륵 내리고...ㅠㅠ
허허헉... 당연히 우산도 없어서 친구 우산 빌려 쓰고 학교에 왔는데...
세상에나, 실험 휴강나고 이론만 3시간 수업한다기에...ㅠㅠ
2시간듣고 뛰쳐 나왔는데,,,
허그덕!!
애들 다 수업듣고선...ㅠㅠ
혼자 갈데 없어서 컴퓨터실 왔는데, 남은 자리가, 문 열린 바로 앞자리..ㅠㅠ
참고로 이렇게 추울지 모르고.,, 얇게 입고 왔다는...ㅡ.ㅡ;;;
아아아~ 아침만도 이런데,,,
오늘 오후는 어떨지... 생각만 해도 끔찍하네요...ㅠㅠ

제가 나쁜 일은 다 겪고 있으니,, 우리 별빛 사람들은 행복한 하루 되세요....ㅠㅠ

댓글 4

?보영씨2003.10.21. 19:48
다음주도 더 춥다는 말이있던것 같던데~ 옷 따뜻하게 입고~~^^
?李 근태2003.10.21. 20:14
이런게 머피의 법칙이었구나.... 아~ ^^
?진영2003.10.21. 21:05
이런이런... 춥던데...고생했구려...잘 맞지는 않지만 일기예보 잘보고 다녀~!
?적월2003.10.21. 22:45
감기조심해.나도 감기 걸려서 몇일 고생하고 있어..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