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투~ 차차차!

?·2003.10.21. 15:00(수정됨)·8
음.. 제가 교양수업을 상당히 특이한것을 듣는다는건 아시는분 많지요..^^

이번에도 역시.. 아주 신기한 '레크레이션' 수업을 듣는데 오늘은 스포츠 댄스를 추었답니다. (다음주는 포크 댄스한다고 하던데요. 그담주는 아트풍선등등..)

미국 민속춤이라고 하던데 손잡고 옆으로 갔다가 뒤로갔다가 빙글빙글 돌다가 파트너 바꾸고 왔다갔다..

또 차차차 추는데 앞으로 뒤로 대각선으로 턴돌고.. 첨에는 무쟈게 뻘줌했는데 생각보다 잼있더군요.. 크.~~ 나중에 함 배워봐도 심심하지 않을것 같네요.^^*

송이 누나가 째즈댄스 배울때 아주 잼있어 하시던데 그 이유를 약간은 알듯.. 몸이 유연하지 못해서 상당히 뻣뻣하게 나무조각 마냥 움직였지만 상당히 색다른 경험을 한거 같네요..

학교에 스포츠 댄스 교양이 있으신분들은 들으세여. 해볼만 해요.(근태야 너도 들으렴.. ^^*)

나중에 엠티나 갔을때 사람들 시켜볼까.. ^_____^%@~

댓글 8

?보영씨2003.10.21. 19:49
아가씨 철곤인 그럼..여자춤 추는거야?
?李 근태2003.10.21. 20:16
저도 스포츠댄스 교양 듣고 싶었어여. 1학기때부터여! 근데,,, 왠지 용기가 안생겨서...^^;;;;
?진영2003.10.21. 20:51
와~! 오빠 학교 교양수업은 참 재밌는 것 같아여...저번엔 숲이라는 수업도 있으시다고 하시더니...울학교도 재밌는 수업있었으면 좋겠당! ^^ 담에 차차차보여주시는 거예요??!!
?JINNY2003.10.21. 21:16
나도 레크레이션자격증과정 밟으면서 차차차 배웠었지~ 그거 참 재밌는뎅!!!
?미희2003.10.21. 21:29
에어로빅도 매우 재밌답니다.ㅋ.ㅋ 신나는 음악에 맞춰~ㅎㅎㅎ
?별바라기2003.10.21. 21:44
오.. 차차차.. 나두 1학기 교양때.. 명지 전문대에서 들었는대.. 셤은 자이브로 했쥐..난 자이브가 더 좋아~!
?새봄2003.10.21. 22:48
자이브 내가 1학년때 한학기 내내 추던거.. ㅋㅋ 투스텝밖에 생각이 안나..ㅎㅎ 재밌었는데....
?진영2003.10.22. 10:10
오~ 다들..해보신 경력들이...ㅋㅋ 그럼 다들 한번 파트너 정해서 보여주심은 어떠실런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