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생활 57
시시회나 연극 보여달라는 사람들은 있는데, 시간을 알 수가 없어서....^^
여기서 보시고 리플다신 후에 문자 때려주시면 드릴게요...^^
제 얼굴 아시는 분이면 아무나 상관없으니 많이 가져가세요~!!! ^^*
<봄날의 곰을 좋아하세요?>시사회
-10월 22일 수요일 오후 7시 서대문 8번 출구 드림시네마 ---> 한 명 가능해요~~!! 뭐.. 습격(표 없이 걍 빈자리 찾아서 보는 거)도 가능하니까 보시고 싶으신 분은 오세요~ 글구 이 영화 시사회 끝나고 <굿바이 레닌!>시사회가 있답니다. 저는 7시 꺼 보구 <굿바이 레닌!>까지 볼 생각이구요...^^* 여튼 같이 볼 사람 구해요~
짝주 핸펀번호 ; 016-9377-3641
여기서 보시고 리플다신 후에 문자 때려주시면 드릴게요...^^
제 얼굴 아시는 분이면 아무나 상관없으니 많이 가져가세요~!!! ^^*
<봄날의 곰을 좋아하세요?>시사회
-10월 22일 수요일 오후 7시 서대문 8번 출구 드림시네마 ---> 한 명 가능해요~~!! 뭐.. 습격(표 없이 걍 빈자리 찾아서 보는 거)도 가능하니까 보시고 싶으신 분은 오세요~ 글구 이 영화 시사회 끝나고 <굿바이 레닌!>시사회가 있답니다. 저는 7시 꺼 보구 <굿바이 레닌!>까지 볼 생각이구요...^^* 여튼 같이 볼 사람 구해요~
짝주 핸펀번호 ; 016-9377-3641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