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저리.. 주저리...

?별바라기·2003.10.21. 21:08(수정됨)·2
오늘.. 셤을 대박으로 망했다는.. 공부 많이 안해두.. 그럭 저럭.. 볼 만 했는대..
이번 셤.. 확실이 공부 안 했다는걸.. 확인 시켜주는군요.. 큭..
자격증 딴 후론.. 학교수업두 잘 안듣구 했더뉘.. 말이 아뉘내요...
기발고사는 빡시게~!!!

그냥.. 공부 해야 되는대... 하기 싫어서.. 구찬아서.. 주저리 주저리 떠들고 갑니다~!

댓글 2

?러브혜문2003.10.22. 01:37
공부해야되는데
?2003.10.22. 12:46
나두 기가 막히게 안했는데.. 이상하게 예비역들이 베이스를 깔아줘서.. ㅋㅋㅋ 점수는 말이 아닌데 석차는 30명 정도 듣는과목에서 4등이라우~~(<--한과목 벌써 성적 나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