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저리.. 주저리...
오늘.. 셤을 대박으로 망했다는.. 공부 많이 안해두.. 그럭 저럭.. 볼 만 했는대..
이번 셤.. 확실이 공부 안 했다는걸.. 확인 시켜주는군요.. 큭..
자격증 딴 후론.. 학교수업두 잘 안듣구 했더뉘.. 말이 아뉘내요...
기발고사는 빡시게~!!!
그냥.. 공부 해야 되는대... 하기 싫어서.. 구찬아서.. 주저리 주저리 떠들고 갑니다~!
이번 셤.. 확실이 공부 안 했다는걸.. 확인 시켜주는군요.. 큭..
자격증 딴 후론.. 학교수업두 잘 안듣구 했더뉘.. 말이 아뉘내요...
기발고사는 빡시게~!!!
그냥.. 공부 해야 되는대... 하기 싫어서.. 구찬아서.. 주저리 주저리 떠들고 갑니다~!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