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없음)

?의진·2003.10.22. 12:54(수정됨)·10
날씨가 갑자기 또 추워진다네요..

어젠 밤하늘의별똥쏘를 보겠다고 안개가 껴서 ;; 기대는 안했지만.. ㅋㅋ 그래도 먼가

기도할게 있어서 숙제를 하며 기다려봤습니다.. 새벽4시쯤까지 있었는데

순간 방문으로 들어온  번쩍거린 빛...

헉!!  모야~   하면서.. 기대 200% 하고 언능 밖을 봤더니..

우르르..우르르.. 하면서.. --;; 번개와 천둥이 치더군요.. ㅋㅋ 진짜 허무했음 --

지금은 점심을먹고. 수업들어가기 10분전입니다.. 으흐흐..  

좋은하루되세요~!!!        

댓글 10

?의진2003.10.22. 12:56
헉;; 정말 쓰잘데기없는 잡다한 내용이라서 --;;; 글 지울라고했는데 비번 까먹었네요 하하하 ^^;; -_-;; 음..음..
?2003.10.22. 12:58
난 저녁밥 먹고 자다가 한 1시쯤 일어나서 공부하다가 새벽에 천둥치고 비쏘다지고 해서 무서워 죽는줄 아라써..ㅡㅜ ㅋㅋㅋ
?2003.10.22. 12:59
의진 지금 컴하고 있구나..ㅋㅋㅋ 안녕~~ㅡㅡ;
?적월2003.10.22. 15:30
비 왔드라..난 모르고 잠만 잘잤는데.아..천둥번개치면 잠 너무 잘와.난 왜 천둥번개 치는게 좋지??-_-수면효과만점.
?2003.10.22. 16:08
비왔었어???
?보영씨2003.10.22. 16:10
나도 잠만 잘 잤는데..--; 비 왔었나??;;
?진영2003.10.22. 18:58
저도 잠만 잘 잤는데..비왔었어??ㅡㅡ;;
?의진2003.10.23. 00:03
진영이 너 잠자는건 역시.. -_;;
?미희2003.10.23. 01:21
비가 왔어? 그럴리가..나도 잠만 잘잤는데;;
?진영2003.10.23. 15:43
내가 뭘...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