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없음)
날씨가 갑자기 또 추워진다네요..
어젠 밤하늘의별똥쏘를 보겠다고 안개가 껴서 ;; 기대는 안했지만.. ㅋㅋ 그래도 먼가
기도할게 있어서 숙제를 하며 기다려봤습니다.. 새벽4시쯤까지 있었는데
순간 방문으로 들어온 번쩍거린 빛...
헉!! 모야~ 하면서.. 기대 200% 하고 언능 밖을 봤더니..
우르르..우르르.. 하면서.. --;; 번개와 천둥이 치더군요.. ㅋㅋ 진짜 허무했음 --
지금은 점심을먹고. 수업들어가기 10분전입니다.. 으흐흐..
좋은하루되세요~!!!
어젠 밤하늘의별똥쏘를 보겠다고 안개가 껴서 ;; 기대는 안했지만.. ㅋㅋ 그래도 먼가
기도할게 있어서 숙제를 하며 기다려봤습니다.. 새벽4시쯤까지 있었는데
순간 방문으로 들어온 번쩍거린 빛...
헉!! 모야~ 하면서.. 기대 200% 하고 언능 밖을 봤더니..
우르르..우르르.. 하면서.. --;; 번개와 천둥이 치더군요.. ㅋㅋ 진짜 허무했음 --
지금은 점심을먹고. 수업들어가기 10분전입니다.. 으흐흐..
좋은하루되세요~!!!
댓글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