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2003.10.22. 13:20(수정됨)·4
진짜루 간만이네여..ㅎㅎㅎ 밑에 글이 어찌나 많은지 다읽는데 꽤나 걸리네여..ㅡㅡ;

진짜 간만에 잡은 컴터군여..ㅋㅋ

모두들 잘 살구 계시져??

혹시 시험에 충격에 허덕이거나 아직도 허덕이는 분들 힘을 내시길..ㅋㅋ

전 오늘 셤 무사히 끝내고 집에 들어가기전 학교랍니당..ㅎㅎ

시험을 잘본건아닌데 좋아하고 있는건.. 같이 셤본 학생들 거의 예비역들이 베이스를 깔아 주기 때문이죠.

ㅎㅎㅎ 암튼.. 모두 보고싶네여..ㅡㅜ 으 셈나도 못나가고 공부에 스트레스 받고.. 전화긴 고장 났는지

울리지 않고..ㅋㅋㅋ(지은아! 나도 고쳐달래보까 거기다??ㅋㅋㅋ) 내일 마지막 셤이 끝나면 먼가 기분

전환이 필요 할꺼 같군여..ㅎㅎ 요즘은 하루 2시간만 자도 졸리긴커녕 시험 걱정에 머리만 띵~~합니다..

이 학점외줄타기 인생이란 참..ㅋㅋㅋ

아~ 언능 내일이여 오라~~ㅋㅋ

댓글 4

?2003.10.22. 16:07
니넨 예비역들이 베이스 깔아주냐.. 부럽다.. 우리학교 예비역은 레포트 하나에 목숨거는데....
?*東*~2003.10.22. 20:39
베이스 깔아주는 예비역 여기도 있다...ㅎㅎㅎ 곤~ 베이스가 필요한감? 그럼 울 학교로 와~ 내 맘꺼 베이스가 되주지...A베이스 ㅎㅎㅎ 넝담일세..
?李 근태2003.10.22. 23:19
우리학교는 군대갔다와야지 제대로 공부한다는.... 공업수학시간에 맨 앞에 않는 사람은 복학생이고,, 뒤에 앉아서 교수 눈치보다 반이상 빠져나가는 03들... 저는... 출석점수 받으려고 안나가지요. ^^ ㅜ.ㅜ공업수학 망했는데,,,ㅜ.ㅜ
?2003.10.23. 10:37
우리학교 올출하고 시험지백지내면 90%이상은 f야 그러지 말아라 근태야..~~한문제라도 맞추면 학점 나오니까.. ^^* 일학년때가 그나마 낮지.. 방심했다가 내친구들 많이 피봤따. d다온다고 안심하다가 뒤통수 맞았찌.. 흐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