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진짜루 간만이네여..ㅎㅎㅎ 밑에 글이 어찌나 많은지 다읽는데 꽤나 걸리네여..ㅡㅡ;
진짜 간만에 잡은 컴터군여..ㅋㅋ
모두들 잘 살구 계시져??
혹시 시험에 충격에 허덕이거나 아직도 허덕이는 분들 힘을 내시길..ㅋㅋ
전 오늘 셤 무사히 끝내고 집에 들어가기전 학교랍니당..ㅎㅎ
시험을 잘본건아닌데 좋아하고 있는건.. 같이 셤본 학생들 거의 예비역들이 베이스를 깔아 주기 때문이죠.
ㅎㅎㅎ 암튼.. 모두 보고싶네여..ㅡㅜ 으 셈나도 못나가고 공부에 스트레스 받고.. 전화긴 고장 났는지
울리지 않고..ㅋㅋㅋ(지은아! 나도 고쳐달래보까 거기다??ㅋㅋㅋ) 내일 마지막 셤이 끝나면 먼가 기분
전환이 필요 할꺼 같군여..ㅎㅎ 요즘은 하루 2시간만 자도 졸리긴커녕 시험 걱정에 머리만 띵~~합니다..
이 학점외줄타기 인생이란 참..ㅋㅋㅋ
아~ 언능 내일이여 오라~~ㅋㅋ
진짜 간만에 잡은 컴터군여..ㅋㅋ
모두들 잘 살구 계시져??
혹시 시험에 충격에 허덕이거나 아직도 허덕이는 분들 힘을 내시길..ㅋㅋ
전 오늘 셤 무사히 끝내고 집에 들어가기전 학교랍니당..ㅎㅎ
시험을 잘본건아닌데 좋아하고 있는건.. 같이 셤본 학생들 거의 예비역들이 베이스를 깔아 주기 때문이죠.
ㅎㅎㅎ 암튼.. 모두 보고싶네여..ㅡㅜ 으 셈나도 못나가고 공부에 스트레스 받고.. 전화긴 고장 났는지
울리지 않고..ㅋㅋㅋ(지은아! 나도 고쳐달래보까 거기다??ㅋㅋㅋ) 내일 마지막 셤이 끝나면 먼가 기분
전환이 필요 할꺼 같군여..ㅎㅎ 요즘은 하루 2시간만 자도 졸리긴커녕 시험 걱정에 머리만 띵~~합니다..
이 학점외줄타기 인생이란 참..ㅋㅋㅋ
아~ 언능 내일이여 오라~~ㅋㅋ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