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오랜만에 글쓰네요..

?이길범·2003.10.23. 11:02(수정됨)·11
흠...홈페이지에 글 올리는 거 정말 간만입니다..ㅎㅎ

워낙 컴터와는 인연이 없는지라.. 싸이월드에 미니홈피도 관리불능이죠..후후

어느덧 제가 별빛에 들어온지도 5년이나 됐네요..

금방 휙~ 지나가 버린거 같기도 하지만..

생각해보면 많은 일들이 있었고 좋은 추억도 많았고..

요즘  별빛에 처음 들어왔던 1학년때의 저와 지금의 저는 많이 변했다는 걸 느낀답니다..

술을 마신 다음날 하루 종일 쑤시는 무릎을 보면서 말입니다..ㅎㅎ

암튼 제가 하고 싶은 말은 이게 아니라..

"이 동아리에 정말 잘 들어왔어"라는 생각이 고학번이 될수록 더욱 느낀다는 겁니다.

별빛 후배님들도 앞으로 저와 같은 생각을 할 것으로 믿어요..^^

지금 들어오신 새내기분들도 열심히 활동하시고요..별빛의 마력에 빠져드시길 바랍니다..ㅎㅎ

오랜만에 들어와서 횡설수설 끄적이고 갑니다..

그럼 추운 날씨에 별빛님들 감기 조심하시구요..

닉네임도 오랜만에 써 봅니다...


99 불꽃남자..






댓글 11

?2003.10.23. 13:44
불꽃남자 불꽃남자 불꽃남자. 화..홧팅.. 셤!!!!!!!!!!!!!!끝나면 술사줘요..ㅡㅜ
?의현2003.10.23. 14:29
형 저 시험다끝나면..술한잔 해요..^^ 엇 그럼 전 시험보러~(시험보기 30분전;)
?적월2003.10.23. 14:58
변함없는 불꽃남자..;;;오빠 못본지도 오래됐네요.ㅋ얼굴좀 보여줘요~
?진영2003.10.23. 15:39
한양대 번개 갑시당~!!(오빠 셤 금요일날 끝나시죠??ㅋ)
?박지은2003.10.23. 18:07
어제 그자리에 매우 참석하고 싶었다는.. 미희언니 간줄 알았으면 저도 갈껄 그랬어요~ㅡㅜ 그래도 나갔으면 오늘 셤 대략?? 아니.. 완전 망쳤겠죠~~ ^^
?김도균2003.10.23. 19:46
길배...길배...술먹고 한 번 썼구만...
?내음2003.10.23. 20:12
음..길법오빠 술~사줘요~ㅋㅋ 안주도~!! 한양대 번개 추진하자~ㅋㅋ
?미희2003.10.23. 22:12
지은아 니말대루..대략?? 아니..완전 망쳤어...-_-;
?미희2003.10.23. 22:12
오빠 불꽃남자 보니까 옛날 생각나네요...
?弘彬2003.10.24. 01:19
불꽃남자..ㅋ
?희선2003.10.24. 18:12
술을 자제 하시면 변하신 걸 못 느낄 지도..(먼 산) 오빠도 세미나 자주자주 와 주세요;ㅁ;(나는 과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