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오랜만에 글쓰네요..
흠...홈페이지에 글 올리는 거 정말 간만입니다..ㅎㅎ
워낙 컴터와는 인연이 없는지라.. 싸이월드에 미니홈피도 관리불능이죠..후후
어느덧 제가 별빛에 들어온지도 5년이나 됐네요..
금방 휙~ 지나가 버린거 같기도 하지만..
생각해보면 많은 일들이 있었고 좋은 추억도 많았고..
요즘 별빛에 처음 들어왔던 1학년때의 저와 지금의 저는 많이 변했다는 걸 느낀답니다..
술을 마신 다음날 하루 종일 쑤시는 무릎을 보면서 말입니다..ㅎㅎ
암튼 제가 하고 싶은 말은 이게 아니라..
"이 동아리에 정말 잘 들어왔어"라는 생각이 고학번이 될수록 더욱 느낀다는 겁니다.
별빛 후배님들도 앞으로 저와 같은 생각을 할 것으로 믿어요..^^
지금 들어오신 새내기분들도 열심히 활동하시고요..별빛의 마력에 빠져드시길 바랍니다..ㅎㅎ
오랜만에 들어와서 횡설수설 끄적이고 갑니다..
그럼 추운 날씨에 별빛님들 감기 조심하시구요..
닉네임도 오랜만에 써 봅니다...
99 불꽃남자..
워낙 컴터와는 인연이 없는지라.. 싸이월드에 미니홈피도 관리불능이죠..후후
어느덧 제가 별빛에 들어온지도 5년이나 됐네요..
금방 휙~ 지나가 버린거 같기도 하지만..
생각해보면 많은 일들이 있었고 좋은 추억도 많았고..
요즘 별빛에 처음 들어왔던 1학년때의 저와 지금의 저는 많이 변했다는 걸 느낀답니다..
술을 마신 다음날 하루 종일 쑤시는 무릎을 보면서 말입니다..ㅎㅎ
암튼 제가 하고 싶은 말은 이게 아니라..
"이 동아리에 정말 잘 들어왔어"라는 생각이 고학번이 될수록 더욱 느낀다는 겁니다.
별빛 후배님들도 앞으로 저와 같은 생각을 할 것으로 믿어요..^^
지금 들어오신 새내기분들도 열심히 활동하시고요..별빛의 마력에 빠져드시길 바랍니다..ㅎㅎ
오랜만에 들어와서 횡설수설 끄적이고 갑니다..
그럼 추운 날씨에 별빛님들 감기 조심하시구요..
닉네임도 오랜만에 써 봅니다...
99 불꽃남자..
댓글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