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빛의 재무관리 동지들.

?미희·2003.10.23. 00:16(수정됨)·4
우리..막강 회장님~
우리 총무부장님 지은양..
예비역 도균오빠.
그리고 저도.-.,-

모두
쌀집계산기를 벗어난
신고식과 같은 시험을..
무사히
끝내시기를..
비옵니다~~~~

응원차..
특히 우리 권력의 중심
회장님과 총무부장님..

시험 잘 보세요~

하하하하하~

댓글 4

?의진2003.10.23. 00:28
재무관리인가 그건가요? 으~~ 경제나 공대나 계산기 뚜드리는건 마찬가지네요 -_-;시러시러;; 음.. 암튼 화팅하세요!~! ^^ 아.. 한가해~~~~ -_-;;
?박지은2003.10.23. 00:29
뭐~ 국가고시 보러 들어가는 사람인냥... 응원글 읽으니까 수능 보러갈 때 처럼 떨리는걸요~ㅡ_ㅡ'' 다들 홧팅~ 재무 잘 보세요~ 아는것만 나오길.. ^^
?미희2003.10.23. 01:22
덧붙여..임원진 여러분 모두 시험 잘보세요~~~하하하하~ 그리고..별빛님들도..잘보시구요~^^
?보영씨2003.10.23. 20:17
ㅋㅋ 정말로 스터디가 필요한 과목이 아닐런지^^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