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영아 너 호우회지??

?의진·2003.10.23. 16:47(수정됨)·4
오늘 공강시간에 운동장에서 농구할라고갔는데 딱 5명이 있는거야

그사람들이랑 한판하자고했는데  응원할때 머  호우회! 이러길래.. 음 귀에익다 싶었는데..

ㅋㅋㅋ 암튼 그사람들이랑 농구했는데  사람들 참 매너좋더라

쫌 격렬해서 많이들 넘어지고 맞고  그랬는데도  인상 하나 서로 안찌푸리고

괜찮으세요~ 이러면서 일으켜세워주고    괜찮아요   이러고 ㅎㅎ

나도 오늘 3번 당하고  2번 복수했는데 -_-;;  음 고의적인건 다들 아니었지만 ㅎㅎ

암튼.. 진짜 올만에 기분좋게 운동했네..        우리친구들이랑 먹은팀이 20:18로 이겼다 으하하하하

음 구두신고해서 발이 상당이아프고 여러번 뒹굴었더니  만신창이다 흙흙.. --;; 잠도 얼마 못잤었는데

완전 초폐인이야 --;;  꿰헤헤헿    참 기슨관에 새로생긴 그 메뉴코너에서 머 사먹을때마다

완전 식은거 주던데.. 한번쯤 째려봐줘야겠어..    ㅎㅎ 금!  

댓글 4

?박지은2003.10.23. 18:08
이그~ 너 일부러 그랬지~~ ??ㅋㅋ
?의진2003.10.23. 21:41
나도 피해잔데 --;;
?弘彬2003.10.24. 01:19
농구한지도 정말 오래된거 같으이.. 나는 농구할때 찍히면 그담부터 농구하기가 싫어져,,_-;;
?진영2003.10.25. 11:26
ㅋㅋ언제 연락해서 한판 더 하자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