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공지사항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천문 소식
별빛인 소식
갤러리
천문퀴즈
포인트 랭킹
자료실
일반 자료실
별빛 회계
별빛 Classic
로그인
회원가입
홈
자유게시판
상세보기
다들..
?
김도균
·
2003.10.23. 19:47
(수정됨)
·
5
다들 잘 지내져???
시험들은 잘 보고 있는지.....
다음글
낮에 전화가 와서;
이전글
진영아 너 호우회지??
목록
댓글
5
?
내음
2003.10.23. 20:11
다들 잘 지내져?? 에서 끝났으면 기분좋게..리플을 달았을텐데...;;잘지냄!! 도군오빠도 잘 지내져??
?
弘彬
2003.10.24. 01:18
형도 오겡끼 데스까? 와타시와 겡끼데스...-_=
?
박지은
2003.10.24. 12:07
오빠 재무셤은 어케 됐는지..ㅋㅋㅋ
?
곤
2003.10.24. 13:41
형 셤 잘보셨어요?? 형도 재무셤에 압박감을 느끼시는것 같네요.. 열씨미하세요. 그리고 관측회 +_______+ 후발대로 가신다고요.. 오오 환영.. 이번에 후발대 무쟈게 많을것 같네... 사상최고의 관측회인원이 될수도 있겠다. 우훗..~~~
?
균
2003.10.24. 18:22
재무셤.......완벽하게 못푼문제도 있어...
댓글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