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김도균·2003.10.23. 19:47(수정됨)·5
다들 잘 지내져???
시험들은 잘 보고 있는지.....

댓글 5

?내음2003.10.23. 20:11
다들 잘 지내져?? 에서 끝났으면 기분좋게..리플을 달았을텐데...;;잘지냄!! 도군오빠도 잘 지내져??
?弘彬2003.10.24. 01:18
형도 오겡끼 데스까? 와타시와 겡끼데스...-_=
?박지은2003.10.24. 12:07
오빠 재무셤은 어케 됐는지..ㅋㅋㅋ
?2003.10.24. 13:41
형 셤 잘보셨어요?? 형도 재무셤에 압박감을 느끼시는것 같네요.. 열씨미하세요. 그리고 관측회 +_______+ 후발대로 가신다고요.. 오오 환영.. 이번에 후발대 무쟈게 많을것 같네... 사상최고의 관측회인원이 될수도 있겠다. 우훗..~~~
?2003.10.24. 18:22
재무셤.......완벽하게 못푼문제도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