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한 부대 생활 하기~ 1탄..

?중원·2003.10.24. 04:36(수정됨)·13
흐음...어느덧 제가 군입대한지도..300일이 훌쩍 넘었네요...
ㅋㅋ...역시 사람은 항상 인덕을 쌓고 살아야 하는지라;;
덕분에 군 생활은 잘 풀려서...이번달 31일날 2명의 고참이 또 제대를 하지요;;;
이제...11월이 되면....서열 No4... 아직 넘버쓰리에는 못미치지만...
2명이 내년 2월까지 가는 관계로...얼마 남지 않았네요...
현재 제밑으로 11명..11월되면...13명이 되겠군요..
ㅎㅎ...이제...거의 고참의 반열에 오르는지라..
지겨운 군생활을 조금이라도 잼나게 보내기 위해서..
머리를 굴리는 중이랍니다...

우선 럭셔리한 부대 생활하기~ 1탄으로...
저도 사회 문화에 편승하고자..-_-;;
MP3를 사고자 합니다...조만간 몇일 이내로 알아본뒤 인터넷으로 주문하게 되지 않을지...ㅡ,.ㅡ
역시..인터넷 되는 사회 ...참 편한 사회입니다..
화장품및...책..기타등등..인터넷 쇼핑을 군에서 편하게 할수 있으니...
여하튼...MP3 머사면 좋을까요?
고참과..후임이..둘다..따른걸 추천하고 있음다..ㅋㅋ
고참은..거원꺼 사라하고..후임은 아이리버로 사라고..
별빛인 분들의 추천도 기다립져...

또한...예비역님들도 있고...하니..
뭘 하면..좀더 군생활을 잼나게 보낼수 있을까요...럭셔리 2탄...갈쳐주세요...ㅎㅎ
집에 있는 통기타는..좀더 눈치를 본뒤...가져올 예정입니다...-_-;;;

이렇게 글을 올리니;;;
'요즘 중원선배.,,망경도 알아보고 있던데..로또라도 당첨된거 아냐?'
라고 생각하실지 모르겠지만..전혀..그렇지 않구요...;;
저 그리 돈 많지 않슴다..-_-;;
다만...직장인 된뒤..사려고 했던 물품들이..
군입대때문에 연기했다가...제대까지 기다릴 필요가 없는거 같아서...
하나씩 구입중입니다..

그나저나...군에 있는동안 돈 못버는게 타격이 커서..
직장인 되고 씀씀이는 커졌는데..버는건 없고..큰일입니다...-_-;;
제대하면..월급통장이 거의 바닥날듯 싶은데;;; 망경은 멀로 살지..
그래도..제대하자 마자 1순위는 망경입니다..
그땐...대구경 망경으로..번개 자주 때립죠....
그럼 이만~~

쓰다보니 길어졌네요...;;


댓글 13

?李 근태2003.10.24. 09:05
안녕하세요.^^ 처음뵙는지 모르겠네요.. 아이리버가요 기기 성능은 괜찮지만, 밧데리 시간이 적다고 그러네요. (신문에도 몇가지 mp3 시디플레이어를 시험해본 결과가 나왔는데, 밧데리가 금방 단다고 나왔어요. 파라소닉(맞나?)께 가장 길다구 나왔구요..) 그냥,,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거원거는 잘 모르겠네요.^^
?희선2003.10.24. 10:47
그냥 MP3는 디지탈웨이도 괜찮은데요'') 우량 중소기업 이예요. 글구 근태야 그 정보가 MP3에 대한거야 아님 MP3CDP야 아님 MP3랑 CDP야? '') 밧데리는 니켈 수소 충전지 쓰면 (한번 충전에) 오래들을 수 있던데..;ㅁ;
?*東*~2003.10.24. 10:55
군대에서 듣는거니까 몰래들어야 할테니 작은게 좋겠지...? 얼마전에보니 500원짜리 동전보다 조금 큰 MP3도 있더만... 던많으면 좋은거 사고... 던없으면 그냥 중소업체도 괜찮지... 요즘 중국제 수입해서 파는 업체들 무지 많더만... 아이리버는 성능은 좋은데 가격이 비싸니 군에서 듣기에는 사치품이 아닐까...? 암튼 군생활잘하고 옷벗고 개구리잡는 그날까지... 떨어지는 낙엽조심하며 잘 지내게나...
?2003.10.24. 11:28
엠피쓰리 오래쓴결과.. 왠만하면 베터리는 투에이로 된걸로. 쓰리에이는 정말 빨리 달아서.. 그래고 이컬라이져랑 밧데리 시간을 최우선으로 하세요.. 정말 갈아끼우는것도 짜증난답니다. 내껀 옛날꺼래서 항상 가방에 밧데리가 4~5개씩에 그거 사는것도 생각보다 많이 드네요.(껌딱지는 mp3에 잘 안쓰이는걸로 알고 있는데....)
?박지은2003.10.24. 12:02
오우~ 오빠~ 군인 아닌거 같아요~ 얼굴도 하얗구..이젠 엠피쓰리에 망원경 까지..ㅋㅋㅋ
?희선2003.10.24. 12:08
지은 언니.. 중요한 건 이 글이 "1탄"에 불과-_-하단거죠.(먼 산) 아 글구 제 mp3는 산요 쓰리에이 니켈 수소 충전지 하나로 8시간 이상 가더라구요.(DMK..디지탈웨이--;;;;;)
?적월2003.10.24. 13:07
중원오빠......엠에센에서 채팅할때부터 알아왔었는데..;;;;
?2003.10.24. 13:39
희선아 8시간이 가니?? 역시 기계가 좋고 봐야한다니까... 쳇~~~난 기껏해야 4~5시간인데...
?미연2003.10.24. 15:04
산요 밧데리 안좋아요~(;;) 아.. 뭔가 좋은 생활을 하시는 중원선배..;;;;;; 쿨럭~!
?어나재빈2003.10.24. 23:36
이런 430일이나 남은 군바리가... 벌써 서열 4에 바텀11? 인터넷 쇼핑에 엠피쓰리? 심히 불쾌함. 심히 불공평함. 울 자대, 6군단 직할 특공연대는 전투병력 포함시 해당되기에 뒤숭숭하던데..
?어나용남2003.10.25. 00:52
이런 430일이나 남은 군바리가... 벌써 서열 4에 바텀11? 인터넷 쇼핑에 엠피쓰리? 심히 불쾌함. 심히 불공평함. 울 자대, 3군단 연대직할대는 훈련준비로 뒤숭숭하던데...
?중원2003.10.25. 04:00
많은 관심에 모두들에게 감사의 말씀을...그리고..동기형..-.-;; 저 몰래 안쓰는대요;;; 걍 대 놓구 쓸예정...;; 머..지방청에서 감찰나올때나... 잠깐...숨겨두면 되고...평상시는 직원들이 봐도,,그리 큰 소리는... 글구..재빈..용남..억울하면...군대 또 와라..ㅋㄷㅋㄷ
?중원2003.10.25. 04:02
아..글구...좀 있으면 핸펀 소지도 가능해질듯 하지만;;; 거는..일단 별 필요성을 못느낄것 같아서..걍 둘랍니다..(솔직히 냉장고 되는게 더 두려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