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이 참 빠르네...;;
모두들 안녕하세요..
별빛 00 홍빈이랍니다..
예전에 별빛 처음 들어와서 글을 남길때 저렇게 남겼던 기억이 있네요..
마침 얘기가 나와서 예전에 썼던 글들을 좀 찾아보았는데..
잼있는게 상당히 많이 있더군요..
처음 나갔을때가 서울대 공개 관측회 할때 였는데.. 너무 뻘쭘하여..
처음 몇마디를 건네준 재빈이형 옆에 붙어서 계속 다닌것도 기억이 나고..
서강대 처음 왔을때 헤매며 RA관 찾던 기억도 나고..
이르르르,소심한 고릴라,백경,하얀연탄,천랑,빡소,불똥용남,지킬,알찬아이,화전민
그때 99,00 들이 쓰던 애칭들이었는데 좀전에 보고 한참 웃었어요.ㅋㅋ
누군지 맞춰봐요..-_=;
언제까지나 1학년일줄만 알았는데 학년이 올라갈수록 글쓰는것도 조심스럽게 되고.
1학년때 찾아보니 애인이랑 헤어져서 우울해요라는 글까지 쓴 것도 있더라구요..
까마득히 까먹고 있었는데 얘기나 나와서 찾아보니 진짜 있더군요..-_=;
신입생들도 많이들 들어오고 있는데..만나게 되도 이름만 물어봐 주세요..
언제나 1학년이고 싶으니..
세미나를 참석하고 싶은데 요새 어째 토욜마다 학교를 가게되는 기현상이 벌어지게
되네요... 관측회도 잘 갔다들 오고... 1월, 2월 관측회는 무슨일이 있더라고 참석할꺼에여..
중간고사들 끝나고 삶이 허기지다 싶으신 분들은 열려있는 제 폰으로 연락을..
차미슬이나 한잔 기울이어보아요~
그럼..즐거운 하루~
별빛 00 홍빈이랍니다..
예전에 별빛 처음 들어와서 글을 남길때 저렇게 남겼던 기억이 있네요..
마침 얘기가 나와서 예전에 썼던 글들을 좀 찾아보았는데..
잼있는게 상당히 많이 있더군요..
처음 나갔을때가 서울대 공개 관측회 할때 였는데.. 너무 뻘쭘하여..
처음 몇마디를 건네준 재빈이형 옆에 붙어서 계속 다닌것도 기억이 나고..
서강대 처음 왔을때 헤매며 RA관 찾던 기억도 나고..
이르르르,소심한 고릴라,백경,하얀연탄,천랑,빡소,불똥용남,지킬,알찬아이,화전민
그때 99,00 들이 쓰던 애칭들이었는데 좀전에 보고 한참 웃었어요.ㅋㅋ
누군지 맞춰봐요..-_=;
언제까지나 1학년일줄만 알았는데 학년이 올라갈수록 글쓰는것도 조심스럽게 되고.
1학년때 찾아보니 애인이랑 헤어져서 우울해요라는 글까지 쓴 것도 있더라구요..
까마득히 까먹고 있었는데 얘기나 나와서 찾아보니 진짜 있더군요..-_=;
신입생들도 많이들 들어오고 있는데..만나게 되도 이름만 물어봐 주세요..
언제나 1학년이고 싶으니..
세미나를 참석하고 싶은데 요새 어째 토욜마다 학교를 가게되는 기현상이 벌어지게
되네요... 관측회도 잘 갔다들 오고... 1월, 2월 관측회는 무슨일이 있더라고 참석할꺼에여..
중간고사들 끝나고 삶이 허기지다 싶으신 분들은 열려있는 제 폰으로 연락을..
차미슬이나 한잔 기울이어보아요~
그럼..즐거운 하루~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