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공지사항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천문 소식
별빛인 소식
갤러리
천문퀴즈
포인트 랭킹
자료실
일반 자료실
별빛 회계
별빛 Classic
로그인
회원가입
홈
자유게시판
상세보기
보영씨~~^^;
?
Girl
·
2003.04.16. 00:07
(수정됨)
·
2
20일까지 메일로 글! 보내면 되는거야?
그때까지 보내도록 노력할께!
아니...꼭 보낼께!
^^
☆을 사랑하고 영화를 사랑하는 girl~!
다음글
글쓰려니 되게 어색하구만..^^
이전글
뻑치기.....?당했으...........
목록
댓글
2
?
미희
2003.04.16. 00:09
앗! 오빠 오랜만이예요~ㅎㅎ 잘지내시죠?
?
보영씨(방명록 안주인
2003.04.17. 00:03
네^^ 호호 오빠 메일 기다리고 있을께요~~~^^*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