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영씨~~^^;

?Girl·2003.04.16. 00:07(수정됨)·2
20일까지 메일로 글! 보내면 되는거야?

그때까지 보내도록 노력할께!

아니...꼭 보낼께!

^^

☆을 사랑하고 영화를 사랑하는 girl~!

댓글 2

?미희2003.04.16. 00:09
앗! 오빠 오랜만이예요~ㅎㅎ 잘지내시죠?
?보영씨(방명록 안주인2003.04.17. 00:03
네^^ 호호 오빠 메일 기다리고 있을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