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공지사항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천문 소식
별빛인 소식
갤러리
천문퀴즈
포인트 랭킹
자료실
일반 자료실
별빛 회계
별빛 Classic
로그인
회원가입
홈
자유게시판
상세보기
글쓰려니 되게 어색하구만..^^
?
이수병
·
2003.04.16. 10:07
(수정됨)
·
4
너무 오랜만이라 내 이름마저 어색하게 느껴지는군요^^
그간 생활에
다음글
ㅜ.ㅜ울고시퍼여..갑자기..ㅠㅠ어케하지..
이전글
보영씨~~^^;
목록
댓글
4
?
백경
2003.04.16. 21:04
살아는 있네.. 난 지난 겨울 동사했나 했지.. ㅋㅋㅋ
?
영선
2003.04.17. 11:29
난 겨울에 죽은게 아니고 지난 가을에 죽었나 했지. 너 올라오면 따야 따!
?
JINNY
2003.04.17. 20:24
정말 살아있었군!!! 신기하여라~
?
빈
2003.04.19. 01:06
수병아 미국오면 연락해~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