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쓰려니 되게 어색하구만..^^

?이수병·2003.04.16. 10:07(수정됨)·4
너무 오랜만이라 내 이름마저 어색하게 느껴지는군요^^
그간 생활에

댓글 4

?백경2003.04.16. 21:04
살아는 있네.. 난 지난 겨울 동사했나 했지.. ㅋㅋㅋ
?영선2003.04.17. 11:29
난 겨울에 죽은게 아니고 지난 가을에 죽었나 했지. 너 올라오면 따야 따!
?JINNY2003.04.17. 20:24
정말 살아있었군!!! 신기하여라~
?2003.04.19. 01:06
수병아 미국오면 연락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