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2003.04.18. 15:31(수정됨)·3
지금은 공강시간... 섭이 일찍 끝난 관계로 3시간 공강이예요. 이것저것 삐질삐질 돌아다니면서 서핑중.. 갑자기 심심해서..밤하늘로 가는길 저자가 있던 전국대학생 천문동아리 인가 몬가. 하는델 가봤어요 호기심에.... 그런데... 흠 역시 우리 별빛이 최고라는 생각만 들게 하더군요... 거긴 지금 활동 안하는듯이... 홈피에 곰팡이가(?) 낀 듯하더군요..  새삼스레 임원직 선배들이 존경스럽고 자랑스러워 지네요^^*~~~~~~

우 날씨도 안좋아 기분꿀꿀했는데 갑자기 기분이 너무 좋아졌어요..

헤헤... 시험기간인데 별빛 여러분들 공부 열씨미 하세요...^________________________^

댓글 3

?적월2003.04.18. 21:15
좋을때지...후후후....너도 셤 공부 열심히 해서 잘봐라~
?미희2003.04.18. 22:10
ㅎㅎ 가급적 즐겁게 살아야지~ 너두 공부 열심히해~
?2003.04.19. 00:56
왜 봄비가 아주 멋있잖아`